May 12, 2019 - No Comments!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 파일은 현재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되 고 있거나 다운로드가 완료 되기 전에 중지 된 파일입니다.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동일한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하려면 두 번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애플 사파리와 모질라 파이어 폭스 웹 브라우저에 의해 생성 됩니다. 운영 체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을 계속 읽어보세요. 파일 탐색기 창에서 왼쪽 창의 바로 가기를 사용 하거나 빈번한 폴더와 같은 다른 제목 아래의 다운로드를 클릭 하 여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외부에서 다운로드에 액세스 하려면 Windows 키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입력 한 후 enter 키를 누릅니다. 거의 모든 Android 기기에는 기본적으로 다른 모든 앱과 동일한 섹션에 있는 다운로드 "앱"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즉, 실제로 폴더) 모든 최근 수집 된 파일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있는 apps 폴더는 홈 화면의 하단에 있는 버튼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Pad와 iPhon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은 저장 되지 않거나 단일 위치에 저장 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운로드 한 파일은 파일을 볼 수 있는 앱을 통해 연결 되 고 액세스 가능 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 다운로드 되 면 사진 앱을 통해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그것은 PDF 파일을 열 수 있는 사파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IPad 또는 iPhone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으려면 해당 유형의 파일을 열 수 있는 앱을 연 다음 해당 파일을 열어 봅니다. 일부 P2P 파일 공유 웹 사이트는 또한 ". 다운로드" 확장자를 가진 활성 다운로드를 저장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일반적으로 적절 한 파일 확장명이 추가 됩니다. 참고: 다운로드 파일은 비슷합니다. CRDOWNLOAD 파일, 구글 크롬에 의해 생성 되는. 파일 뷰어 플러스 (윈도우 비스타 및 XP와 호환)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파일 관리자와 같은 iPad 또는 아이폰에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것입니다 &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 파일 관리자 앱을 사용 하면 장치에 있는 모든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Pad 또는 iPhone에 iOS 11 이상이 실행 중인 경우 파일 앱을 설치 하 여 파일을 구성 하 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및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파일의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상자와 드롭 박스와 같은. ManyDownloader는 가장 간단한 토런트 클라이언트, 윈도 즈에 대 한 FTP 클라이언트 비디오 다운로더. 미디어를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파일을 저장할지 또는 파일을 실행할지 묻는 팝업 대화 상자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저장 옵션을 선택 하면 바탕 화면, 문서 폴더 또는 기타 위치를 포함 하 여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보려면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인터넷 브라우저 옵션 또는 설정에서 다운로드 파일이 저장 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거나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다운로드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파일을 설명 하 고 우리가 열 또는 다운로드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는 소프트웨어를 권장 합니다.

먼저, Mac에서 Ctrl + J (또는 ⌘ + J)를 눌러 보십시오. 많은 브라우저에서이 바로 가기가 다운로드 인터페이스를 열 것입니다. 완료 된 다운로드와 진행 중인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파일을 두 번 클릭 하면 열거나 실행 됩니다. 단추를 클릭 하 여 파일이 다운로드 된 컴퓨터의 폴더를 열 수도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