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예는 자금 조달 메커니즘에 대 한 관객 참여에 관한 것입니다. 2003에서 ArtistsShare를 시작 하면서 관객과 팬 들이 예술가 들에 게 수 여 된 재정 지원 (ArtistShare, 2005)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버 공간 내에서 여러 가지 계획이 개발 되었습니다. 현재 가장 큰 팬-지원 이니셔티브는 SellaBand (2010)입니다. 이상 67000 회원, 미국 달러 3000000 투자, 34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SellaBand는 예술가를 지원 하기 위한 다른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음악가는 레코드 레이블에서 계약을 확보 하기 보다는 음악가에 의해 식별 된 대상에 도달 하면 음악가에 게 기부금을 공개 합니다. 제안 된 목표가 달성 되지 않는 경우에, 모든 돈은 기증자에 게 반환 됩니다. 이 시스템은 확립 된 팬 베이스에 의존 하지만, 팬 들이 활발 하 게 음악 제작에 직접 참여 하는 길을 나타냅니다. 또한 팬과 아티스트 간의 심리적 계약 (루소, 1989; 2004)을 용이 하 게 합니다. CD 또는 디지털 다운로드를 구입할 때 분명 한 정적 관계와는 달리, SellaBand는 전통적인 소비 모델에서 대체로 존재 하지 않는 동적인 상호 작용을 제공 합니다.
나는 * http://www.ipi.org/ipi_issues/detail/the-true-cost-of-sound-recording-piracy-to-the-us-economy에 대 한 가입자에 의해 지불 된 가격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ii http://www.ipi.org/ipi_issues/detail/the-true-cost-of-sound-recording-piracy-to-the-us-economy iii https://hbr.org/2014/05/making-freemium-work iv http://www.theequitykicker.com/2010/01/22/top-artists-concert-revenues-typically-2-3x-their-album-sales/v http://fortune.com/2013/07/21/inside-rolling-stones-inc-fortune-2002/vi http://www.rollingstone.com/music/news/madonna-signs-three-album-deal-with-interscope-20111214 vii http://www.reuters.com/article/2007/10/11/us-madonna-livenation-idUSN1140445720071011 viii http://lynrd.com/u2-gives-away-new-album-gets-100-million-by-apple/6073/ix http://piracy.americanassembly.org/where-do-music-collections-come-from/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노래의 총 수로 나누어 정부 및 정책 입안자 들이 다양 한 렌즈를 통해 불법 다운로드를 검사 하는 것이 필요 하다. 처벌 접근 방식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은 개인 P2P 교환 네트워크 및 IP 주소-클 로킹 전략 등의 우회에 기술적으로 진보 된 노력을 직면 하 고 있습니다. 처벌 접근법은 또한 젊은 사람들과 그들을 지 원하는 사람들 처럼 취약 한 인구를 범죄자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연구는 불법 행위를 억제 하기 위해 비 처벌 접근 방식을 탐구 하는 데 필요한. 불법 복제는 항상 영화 스튜디오와 방송사와 같은 콘텐츠 소유자에 대 한 우려 하고있다, 하지만 지금은 불법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그들은 인기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증가 뿐만 아니라 승인 되지 않은 스트림에 대 한 알려진 해 적 사이트를 모니터링 해야 ( UGC).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