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윈도우 7 다운로드 폴더 변경

당신은 중간에 시작 하 고, 남자. 어떻게 시작이 다운로드 폴더 아이콘을 찾을 수 있습니까?? ` 적용 `을 클릭 하면 현재 다운로드 폴더의 모든 파일을 새 폴더로 옮길 것인지 묻는 창이 나타납니다. ` 예 `를 클릭 하면 기본 다운로드 폴더의 모든 파일이 새 위치로 이동 합니다. ` 아니요 `를 클릭 하면 파일이 이동 되지 않고 다운로드 폴더의 위치도 변경 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당신은 뿐만 아니라 파일을 이동 하도록 선택 하는 경우, 그것은 조금 더 걸릴 것입니다. 안녕 친구 나는 문제가 있다. 그것은 거기에 새로운 폴더를 만들기 때문에 다운로드는 C에 일인가 계속! 지금 내가 이동 하는 다운로드 폴더에가 서 폴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합니까? Tn 아래의 튜토리얼,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5 분에 윈도우 8, 7 또는 윈도우 10에서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파티션에 충분 한 여유 디스크 공간이 없다는 메시지가 팝업 되는 경우에도 다운로드 위치 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시간을 낭비 하지 않고 자습서를 시작 하 고 다운로드 한 항목에 대 한 새 디렉터리를 설정 해 보겠습니다. 나는 화면 잡기를 사용-그것은 기본 장소 그것은 다운로드에서 자신의 폴더와 그것은 위의 위치 이동으로 잘 작동, 나는 D를 선택: 내 위치로 이동 하는, 지금은 그냥 다운로드 폴더로 내 전체 드라이브를 변경.

드라이브의 속성을 열기 때문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더 이상 클릭 할 수 없습니다 ... Windows의 모든 사용자에 대 한 다운로드 폴더는 C 드라이브에 상주 합니다. 당신이 필요 하지 않은 파일의 다운로드 폴더를 정기적으로 제거 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상당한 크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윈도 즈 드라이브 공간에 짧은 실행을 시작 하는 지점에 얻을 수 있습니다. 명백한 해결책은 정기적으로 다운로드 폴더를 청소 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충분히 할 수 없거나 작은 창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다운로드 폴더를 더 많은 공간이 있는 드라이브로 이동 하십시오. 라이브러리 폴더 아래에 문서 폴더가 표시 되지 않으면 왼쪽 창에서 "라이브러리" 옆에 있는 작은 삼각형을 클릭 하 여 폴더를 확장 합니다. 즉시 당신이 그것을 클릭 합니다, 윈도우 10 지금부터 다운로드를 배치 하려는 새 폴더를 선택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아래 이미지에 표시 된 것 처럼 새로 생성 된 다운로드 폴더를 찾기 위해 하드 디스크를 탐색 하십시오.

그럼 안녕하세요,이 글을 작성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내 PC를 재건 하는 과정에 있고 이것은 내가 정말로 변화 하 고 싶었지만 많은 페이지를 견 뎌 야 했던 하나의 설정입니다 많은 것을 약속 하 고 아주 작은 것을 전달 하는 Technet 깁스의 s.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