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우분투 다운로드 ftp

이 자습서에서는, 우리는 설치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구성 하 고 ftp 서버를 보안 (VSFTPD에 전체 "매우 안전한 FTP 데몬") 우분투에서 FTP 취약점에 대 한 강력한 보안을가지고. 네트워크 설치 관리자를 사용 하면 네트워크를 통해 우분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작 하는 데 필요한 패키지의 최소 세트를 포함 하 고 패키지의 나머지는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 됩니다. 현재 패키지만 다운로드 되므로 설치 직후에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분투의 이전 버전을 찾고 계십니까? 원래 스택과 함께 사용 되지 않는 릴리스 또는 이전 LTS 포인트 릴리스가 필요한 지 여부에 관계 없이 이전 릴리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분투 OpenStack은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클라우드를 구축 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Cdimage 서버는 또한 덜 인기 있는 아키텍처 및 기타 비표준 및 지원 되지 않는 이미지에 대 한 빌드와 같은이 서버에서 찾을 수 없는 다른 Ubuntu 이미지의 릴리스를 호스팅합니다. 인기 있는 아키텍처에 우분투 데스크톱 및 서버에 대 한, 대신 위의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포트, 지원 되지 않는, 그리고 우분투 vsftpd에 대 한 실험적 이미지는 우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FTP 데몬. 설치, 설정 및 유지 보수가 쉽습니다. Vsftpd를 설치 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전 Ubuntu 릴리스는 이제 확장 된 유지 관리 (ESM)에 있습니다. 내 FTP 구성은이 튜토리얼과 비슷하지만 여전히 나는 아래 메시지와 함께 붙어 있어요. 나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와 우분투 칼 리 리눅스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장소에 우분투 서버, 당신은 시작할 준비가. 급류를 포함 하 여 우분투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이는 잠재적으로 빠른 다운로드를 의미 합니다, 이전 시스템 및 특별 한 구성에 대 한 우리의 네트워크 설치 및 우리의 이전 (및 최신) 릴리스에 대 한 우리의 지역 거울에 대 한 링크. 이러한 설치 관리자를 특별히 요구 하지 않는 경우 표준 다운로드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Ubuntu 이미지의 전체 목록은 사용자에 게 로컬 미러를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워크 설치 관리자는 그래픽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는 컴퓨터 (예: 라이브 CD/DVD에 대 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 하지 않기 때문에) 또는 그래픽 데스크톱을 사용 하기 전에 컴퓨터에 추가 구성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 합니다. 사용. 네트워크 설치 관리자는 한 번에 많은 수의 컴퓨터에 Ubuntu를 설치 하려는 경우에도 유용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분투에서 SSL/TLS 연결을 사용 하 여 FTP 서버를 보호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우리의 다음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16.04/16.10, 그때까지 항상 TecMint에 tunned 머물. 다른 규칙이 있거나 방화벽 규칙이 전혀 없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sh 트래픽만 허용 되므로 FTP 트래픽에 대 한 규칙을 추가 해야 합니다. FTP는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에서 작동 합니다. 서버 구성 요소를 FTP 디먼 이라고 합니다. 원격 클라이언트의 FTP 요청을 지속적으로 수신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