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vector insert 예제

position - 새로운 요소가 삽입 될 벡터의 인덱스. 벡터에 요소를 삽입하면 벡터 크기가 1씩 증가합니다. 벡터에서와 같이 모든 요소는 연속 메모리 위치에 저장되므로 그 사이에 요소를 삽입하면 오른쪽에 있는 모든 요소가 모든 요소의 이동 또는 재할당을 완료합니다. 벡터에 요소를 삽입하면 기존 요소가 장소를 이동하거나 때로는 완전한 재할당을 일으켜 모든 기존 거처가 무효화됩니다. 벡터의 삽입() 함수의 첫 번째 오버로드 버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벡터는 기존 요소 사이에 하나 이상의 요소를 삽입하기 위해 멤버 함수 insert()의 다른 오버로드된 버전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를 위해 벡터는 여러 요소를 삽입하는 삽입() 함수의 오버로드 버전을 제공합니다. 즉, 새로 삽입된 요소에 할당될 값 즉 val- 값에 초기화 목록의 모든 요소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크기는 지정된 값이 삽입된 횟수를 지정하는 삽입 함수의 매개 변수입니다. C++ 함수 std:::vector::insert()는 컨테이너의 위치에 새 요소를 삽입하여 벡터를 확장합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경우 재할당이 발생합니다. 여기서 위치는 요소를 삽입할 위치를 지정하는 이터레이터이며, 값은 삽입할 요소입니다. 이제 vec1의 위치 3에서 vec2의 모든 요소를 삽입합니다. 이리터레이터 위치 pos 전에 [첫 번째, 끝]의 범위로 요소를 삽입하고 새로 추가된 첫 번째 요소를 가리키는 이터레이터를 반환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문자열 "프로그램"이 insert() 함수를 사용하여 벡터 `v`에 삽입됩니다. 그것은 거지 요소 "val"의 복사본을 삽입, 이전 기체 위치 "pos" 전에 또한 새 삽입 된 요소를 가리키는 이터레이터를 반환 합니다. 특정 위치에 벡터에 여러 요소를 삽입하려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요소는 다른 벡터, 배열 또는 다른 컨테이너에서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std::vector::insert() 함수의 사용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벡터에 요소를 삽입하는 한 가지 방법은 push_back() 함수를 사용하여 벡터 뒷면에 새 항목을 삽입하고 크기를 1씩 늘리는 것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벡터에 요소를 삽입하는 다른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제 인덱스 위치 4 (벡터 위치 인덱스가 0에서 시작됨)에 요소를 삽입하려고합니다.

참고 : 당신은 당신이 다음 구문을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지정된 위치에 두 번 이상 요소를 추가하려면 : 우리가 컴파일하고 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자,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생성합니다 - .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