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java https 예제

때문에 윈도우 플랫폼에서 사용하기 위해 자바의 라이센스를 통해 마이크로 소프트와 태양 사이의 지속적인 분쟁으로 인해, 마이크로 소프트 JView VM은 현재 JDK 1.1 준수입니다. 따라서 JSSE에는 최소 1.2.2 호환 VM이 필요하므로 위에서 설명한 기술은 JView에서 실행되는 클라이언트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com.ms.net.wininet 패키지의 일부로 HTTPS 지원 스트림 처리기를 제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웹 서비스 및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키 저장소 및 인증서를 만들고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그런 다음 서비스와 클라이언트 모두에서 HTTPS를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JAX-WS에 대한 아파치 CXF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서버 프록시 문제인 경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C:MSDsource4>자바 HttpsClient 자바.net.SocketException: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java.net.PlainSocketImpl.socketConnect(네이티브 메서드)에서 연결... 에서 sun.net.www.http.httpClient.openServer(HttpClient.java:394) 에서 sun.net.www.httpClient.openServer(HttpClient.java:529) (HttpsClient.java:272) 에서 sun.net.www.https.httpsClient.New (HttpsClient.java:329) ... httpsClient.print_https_cert(HttpsClient.java:65)에서 HttpsClient.testIt(HttpsClient.java:46) ****** URL의 콘텐츠 ******** 자바에서 키는 자바 키스토어 파일(JKS)에 저장됩니다. 키 저장소는 키 항목에 대한 컨테이너로 작동하는 리포지토리입니다. 공개 키 항목은 클라이언트 측의 트러스트 키 저장소에 저장되며 핸드셰이크 프로세스 중에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키는 키 쌍 키 저장소의 서버 쪽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데이터를 해독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https 프로토콜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HTTPConduit을 검색합니다. 도관채널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전송 수준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이 문서에서 이러한 개념을 많이 설명하기 위해 Java 프로그래밍 언어와 HTTPS를 관련했습니다. 추신 : 이 예제에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 HttpsURLConnection를 통해 웹 사이트에 로그인을 자동화합니다. JDK는 자체 트러스트스토어라는 이름의 카서츠와 함께 $JDK_HOME/jre/lib/security/ . cacerts는 기본 암호 "changeit"로 전 세계에서 루트 CA의 거대한 목록을 유지 합니다. KeyToolExplorer를 사용하여 ".jks" 확장을 추가하거나 Keytool 명령을 사용하여 모든 인증서를 나열하여 변경하고 열 수 있습니다. Java 의 프로덕션 버전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당국을 신중하게 확인하고 사용되지 않거나 신뢰할 수 없는 모든 CAC를 cacerts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다른 예외도 있어 연결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로컬/개발 환경의 경우 자체 서명된 인증서를 사용하고 테스트 목적으로 별칭 이름 일치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SLConnectionSocketFactory를 만드는 동안 플래그를 사용하여 호스트 이름 확인을 제어한 다음 속성을 속성 파일에 외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Java를 사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HTTPS 통신을 설정할 수있는 HTTPS 서버및 HTTPS 클라이언트 데모를 만듭니다. 이것은 우리가 SSL 통신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테스트 할 때 매우 유용해야합니다. 자세한 SSL 클라이언트와 간단한 HttpsURLConnection를 HTTPS 클라이언트로 사용합니다. Verisign 또는 Thawte와 같은 사람의 유효한 SSL 인증서가있는 HTTPS URL을 타격하는 경우이 Java 프로그램이 작동해야한다는 경험을 통해 발견했지만 Java 키 스토어 도로를 내려 가지 않는 한 다른 SSL 인증서와 함께 작동하지 않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