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mssql 동적 쿼리 예제

동적 SQL을 빌드할 때 LIKE 연산자, IN 연산자 및 주문 BY 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산자 및 Order By 절에 사용되는 매개 변수는 sp_executesql을 사용하는 동안 "=" 및 "사이" 연산자에서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것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sp_executesql은 절에 의한 순서에 대한 매개 변수 대체를 수행하지 않으며 이렇게 하면 열 참조 문제가 발생합니다. LIKE 연산자와 IN 연산자를 사용하면 구문 오류가 발생하며 동적 SQL 문에 매개 변수를 포함할 때 수정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Dynamic SQL 문에 실제 매개 변수 값을 포함 하 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p_executesql을 사용하는 동안 Like 연산자, IN 연산자 및 OrderBy 절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예제입니다. 예제 3.1은 IN 연산자에서 직원 세부 정보(ID = 1001, 1003)를 선택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저장 프로시저에서 동적 SQL을 빌드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몇 가지 예로 설명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동적 SQL을 이해하고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장 프로시저의 동적 SQL은 단일 Transact-SQL 문 또는 변수에 저장되고 SQL 명령을 사용하여 실행되는 명령 집합입니다.

SQL Server에서 이를 구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좋은 방법을 보여 줄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동적 SQL을 사용할 시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적 SQL이 모든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동적 SQL은 다른 검색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레코드 집합을 검색해야 할 때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다른 WHERE 절을 기반으로 다른 SELECT 문을 실행해야 하는 직원 검색 화면 또는 범용 보고서라고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실제 예제 및 샘플 프로시저 "저장 프로시저에서 동적 SQL을 빌드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EXECUTE 명령 또는 sp_executesql 문을 사용하여 동적으로 빌드된 Transact-SQL 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 예제에서이 문서에서, 나는 더 효율적이고, 실행 속도가 빠르며 매개 변수 대체를 지원하는 sp_executesql을 사용합니다. EXECUTE 명령을 사용하여 SQL String을 실행하는 경우 모든 매개 변수를 문자로 변환하고 실행하기 전에 쿼리의 일부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sp_executesql 문은 이를 구현하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SQL String에 지정된 모든 매개 변수에 대한 매개 변수 값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제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한 예제로 이 두 명령을 구별해 보겠습니다. Say - WHERE 절의 ID를 사용하여 직원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선택합니다. 나는 여기에 몇 가지 가능한 조건을 나열했다. 사용자 요구 사항에 완전히 의존하는 다른 많은 가능성도 있을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