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php form 예제

다음은 확인란을 추가하기 위한 HTML 코드의 예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자신의 필요에 맞게 수정하는 방법을 보여 줄 매우 간단한 출발점을 만들 것입니다. 코드를 이해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면 코드를 더 잘 사용하고 라이브 웹 사이트에 배치 할 때 문제가 줄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드롭다운 상자와 함께 작성한 완료된 HTML 연락처 양식의 예입니다. 양식 데이터는 HTTP POST 메서드와 함께 전송됩니다. 다음으로, PHP 를 안전한 방법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해 이 양식 기능을 만들려면 PHP로 코딩해야 합니다. 이 예제를 양식 연습으로 사용합니다. HTML 양식을 간단히 빌드하고 PHP를 사용하여 양식 데이터를 호출합니다. PHP는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따라 대체 방법을 대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예제에서는 PHP와 HTML을 하나의 간단한 텍스트 파일에 결합하여 데이터를 검색하고 결과를 표시하는 단일 .php 파일을 사용하는 메서드를 보여 줄 것입니다. 다음은 글머리 기호, 확인란, 텍스트 필드 및 입력 필드를 빠르게 검토하고 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 대한 일부 개인 정보를 검색하는 양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코딩 언어인 PHP는 보편적이고 강력합니다. 숙련된 프로그래머는 PHP 양식 빌더를 쉽게 사용하고 웹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아무도 지식이있는 경우, 당신은 사용자에게 제대로 만든 PHP 양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누가 그들을 불편하거나 사용하기 안전하지 찾을 것. 위의 코드를 사용하여 – 양식 자체를 만들기 위해 HTML 문서에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것을 더 수정하고 좀 더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것을 만드는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PHP는 HTML 양식을 처리할 때 그 힘을 진정으로 보여줍니다. 사용자가 버튼을 누르고 입력한 정보를 제출하면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관리하는 학습의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이 문서에서 제공하는 PHP 양식 예제를 분석하고 연습하는 것입니다. 아래에 있는 PHP 양식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표시되는 코드는 PHP 양식 제출 단추를 누르면 값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를 위해 HTML 형식의 필드에 변수를 할당합니다. 더 정확하게, 요소에 대 한 우리는 값 속성 안에 PHP의 비트를 추가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