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바이두 오프라인 다운로드 오류

한 가지 단점은 바이두 앱 스토어가 설치 된 프로그램의 버전 번호를 표시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버전의 버전 번호입니다, 하지만 현재 설치 되어있는 버전이 아닙니다. 위: 바이 앱 스토어가 대량 다운로드를 지원 하기 때문에 자신의 앱 스토어 페이지에서 바이두 맵의 스크린 샷,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한번에 모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업데이트 할 각 개별 프로그램 옆에 "업데이트"를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설치 파일은 각 프로그램이 설치 된 후 하나를 열 것 이다,이는 당신이 때때로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저장 한 후 다운로드 파일을 잃을 수 있습니다 고려 정말 좋은 것입니다. Google 지도에서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중국 지도를 저장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나도 마찬가지 였다. 내 계획이 실패 했습니다. 계획 B를 위한 시간 이었다. 몇 가지 연구 후 나는 OsmAnd 지도 건너 왔어요.

그들은 오프 라인 지도 및 탐색 뿐만 아니라 내가 사용 하지 않은 다른 기능의 무리를 제공 합니다. OsmAnd 나를 잘 봉사 하 고 난 백업 지도를 찾을 필요가 없었다. 바이두 앱 스토어는 자동으로 오래 된 소프트웨어에 대 한 귀하의 컴퓨터를 검사 하 고 다른 멋진 기능 중 업데이트를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을 알려줍니다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 터입니다. 바이두 앱 스토어는 더 이상 작동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오래 된 프로그램에 대 한 확인 하 고 그것의 상점에서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시도 소프트웨어 결과 일정 한 로딩 화면에 다운로드. 이 하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대체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터의 많은이 있다. 중국어의 비트를 구사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바이두 지도 (아이폰 Os, 안 드 로이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AR의 형태로 환상적인 탐색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불행 하 게도, 지도는 전적으로 중국어로, 그래서 나는 단지 늦은 밤 파티에 완벽 하 게 우리를 탐색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내 동료를 관찰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바이두 앱 스토어는 정말 훌륭한 작품과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우리가 지금까지 일 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추가 기능을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이러한 도구를 찾을 때 상위 5 선택에 있어야 생각 합니다. 경우에 따라 업데이트를 수행 하기 전에 어떤 버전을 제공 하는지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다른 무료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오래 된 소프트웨어의 그들의 목록에 현재 버전 번호를 포함 하 고 내가 확실히 바이두 앱 스토어 수 뿐만 아니라 그것의 미래 업데이 트와 함께. 볼 거에요. 바이두 앱 스토어는 전체 제품군 이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당신이 소프트웨어 및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상점 같은 것 들을 포함,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 제거 도구. 참고: 여기에 표현 된 모든 의견은 내 자신의 의견과 반드시 내 회사의 의견을 반영 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그들이 보이는 것 처럼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 전에 솔루션을 연구 하는 경우, 당신은 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 게 몇 가지 작업을 저장 하려면, 여기에 스마트 폰의 도움으로 베이징과 상하이를 탐색 내 자신의 경험에서 몇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일 하는 회사도 여기에 언급 된 응용 프로그램과 어떤 제휴를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만나는 중국 사람들은 당신이 거의 아무 이유 없이 WeChat에 그들을 추가 하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