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보이비 호랑나비 다운로드

그리고 지금은 죄 책 감으로 극복! 나는 그것의 크 리살을 당겨 하 여 뭔가 잘못 했습니까? 이 나비가 내가 좀 더 인내심을가지고 있다면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까? 나는 4 개의 메시 케이지를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다른 3 개에서 같은 것에 대 한 것입니다. 메쉬 케이지의 측면에서 1/2 인치에 약 1/4 인치까지 형성 된 9 개의 크 리살이 있습니다. 나는이를 이동 해야 합니다. 대부분은 적어도 4 일이 오래 된 것입니다. 안녕 토니! 놀랍게도 우리는이 겨울 늦게 (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어) 3 개의 크 리살 리를 형성 했 고, 이제 비가 맞고 곧 나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는 개입 하 고 그들에 게 마무리 하는 건조 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그냥 그들이 어디에 물에서 그들을 보호 하기 위해 시도? 그것은 현재 비가 오고 또 다른 주 동안 비가 올 것으로 예상 된다. (나는 필사적으로 나비를 돕고 싶어 하지만 내 경험에 내 과거의 개입은 더 자주 번영 보다 더 죽음을 주도-나는 나의 애벌레 친구에 게 위험 하다 두려워!)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저기 안녕하세요! 나는 rainsing 21 캣 필러 있습니다. 12 개는 이미 크 리살이 고, 2는 j 자형입니다. 4 아직도 매일 선택 하는 밀크 대마초의 2 가지 종류에 행복 하 게 방목 하 고 있습니다. 크 리살이 한 개는 바닥에 떨어졌다. 나는 부드럽게 집어 서 케이지 바닥의 잎으로 옮겼습니다.

그것은 끈 적 거리는 🙁이 하나를 위해 수행 생각 하 고 있어? 마지막 작은 녀석은 크 리살 리스를 형성 하기 시작 했지만, 소량의 녹색 크 리살 리스에서 멈춘 것 같습니다. 그것은 24 시간 동안 그 처럼 되었습니다. 그녀가 죽을 까 요? 나는 14 마리의 고양이를 구출 하 고 지금까지 너무 좋아. 4 개의 크 리살 리 세스-이번 주말에 등장 하는 별도의 케이지 하나입니다. 이것은 나의 첫 번째 경험입니다. 더 긍정적 인 메모에, 지난 2 일 우리는 3 아름 다운 남성 군주를 출시 하 고 또 다른 9 개 크 리살 리와 24 애벌레와 계산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케이지는 플라스틱 지붕을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웹"에 얽힌 것 처럼 보이는 두 마리의 고양이와 그것에 3 개의 크 리살을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까? 이전에는, 나는 이미 부 화 했다 애벌레와 잎을 찢 어 그들을 제기 했다.

난 그냥이 일을 두려워 했다. 6 개는 크 리살을 성공적으로 형성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해치 되 면 외부에 배치 합니다. 적어도 나는이 반 다스 정도를 저장 했습니다. 여전히 그 우유 잡 초 식물에 있던 잠재적 인 군주의 모든 이제 죽 었 다. 어떤 것이 분쇄 되지 않았다면, 그들이 의존 한 식물은 죽 었습니다. 그들은 기회가 없습니다. 나는 크 리살 리에 4 있습니다.

1은 크 리살 리스에 반쯤 만들어 졌 지만, 마지막 인 스타를 흘리지 않고 피부에 포획 되었다. 그는 또한 서식 지의 상단에 부착 하기에 충분 한 실크를 회전 하지 않았다. 그는 감동 했을 때, 그는 즉시 떨어졌다. 나는 아직도 그에 게 단지 과학의 술을 위한 기회를 주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다시 매달아. 한 시간 후, 녹색은 그에 게 서 물방울을 시작 했다. 당신은 이미 그의 눈, 안테나, 날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동정. 마지막 하나는 어제 매우 무기력. 나는 그가 케이지의 정상으로 이동 하기 전에 그의 24 시간 먹이 시위를 복용 했다 생각 했다. 하지만 하룻밤, 그는 정상으로 이동, J가 되었다, 그리고 퍼. 내 가족은 집에 있어 그는 뿐만 아니라 떨어졌다 말했다, 그의 피부 중 일부는 상단에 부착 ... 내가 그녀가 의미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시간. 그녀는 하지만 녹색 끈 적 거리는 없다고 말했다 ...

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희망이 될 수는 없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