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솔개의 선택 다운로드

[브러쉬] 패널의 플라이 아웃 메뉴에서 [추가 브러쉬 가져오기]를 선택 합니다. 또는 [브러쉬] 패널에 나열 된 브러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추가 브러시 가져오기]를 선택 합니다.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브러시 획을 동적으로 미리 보려면 도구 설명이 나타날 때까지 [브러쉬] 패널의 브러쉬 위에 포인터를 놓습니다. 포인터를 다른 브러시로 이동 하면 [브러시] 패널의 아래쪽에 있는 미리 보기 영역에 샘플 브러시 스트로크가 표시 됩니다. 2. 브러시 선택기 패널 (창 > 브러시 선택기 패널)에서 선택 브러시 범주를 클릭 한 다음 브러시 변형을 클릭 합니다. 3. 속성 바에서 Dab 옵션 버튼을 클릭 하 고 dab 프로 파일을 선택 하십시오. 당신은 인터넷에서 어도비 포토샵에 대 한 많은 무료 브러시 사전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헤어 프리셋, 동물 피 규 어, 꽃, 패턴 등의 사용 양식을 준비 하 여 브러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자신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다른 브러쉬를 사용 하는 것은 재미 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브러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불러온 사전 설정을 보려면 패널의 왼쪽 위 영역에서 [브러시]를 클릭 합니다. Photoshop에서는 브러시 선에 대해 지능적 스무 딩을 수행 합니다. [브러쉬], [연필], [믹서 브러시] 또는 [지우개]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작업 하는 경우 옵션 막대에서 값 (0-100)을 입력 하면 됩니다. 값이 0 이면 이전 버전의 Photoshop에서 기존 스무 딩과 동일 합니다. 값이 높을수록 스트로크에 지능형 스무 딩 양이 증가 합니다. 브러시 산란은 스트로크에서 마크의 수와 배치를 결정 합니다. 추가한 브러시가 이제 [브러쉬] 패널에 표시 됩니다. 브러시 포즈 옵션을 사용 하면 스타일러스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브러시의 각도와 위치를 제어 하 게 됩니다.

강 모 팁을 사용 하면 정밀한 강 모 특성을 지정 하 여 매우 사실적이 고 자연 스러운 스트로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브러시] 패널에서 다음 브러쉬 모양 옵션을 설정 합니다. 사전 설정 브러쉬는 크기, 모양 및 경도와 같은 정의 된 특성을 가진 저장 된 브러쉬 끝입니다. 자주 사용 하는 특성으로 사전 설정 브러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막대의 [도구 사전 설정]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브러쉬 도구]의 도구 사전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막대 > > > 브러시 사전 설정으로 변환 옵션을 사용 하 여 이러한 모든 브러시 도구 사전 설정을 브러시 사전 설정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페인팅, 지우기, 토닝 또는 초점 도구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창 > 브러시 설정]을 선택 합니다. 패널 메뉴에서 [새 브러쉬 사전 설정]을 선택 하 고 사전 설정 브러쉬의 이름을 입력 한 다음 [확인]을 클릭 합니다. 당신이 행동에서 이러한 단계를 보면서 더 잘 배울 경우, 디자인 Panoply 및 포토샵 비디오 자습서의 존 면도기에서이 훌륭한 비디오 자습서를 확인 하십시오.

함께 다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여기에 데모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 브러쉬 모양을 선택 하거나 [브러시 사전 설정]을 클릭 하 여 기존 사전 설정을 선택 합니다. 코렐 페인 터 도움말에서 선택 브러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액션에서 선택 브러쉬를 보려면, 화가 마스터 돈 Seegmiller에 의해이 튜토리얼을 보십시오. [브러시 설정] 패널에서는 기존 브러시를 수정 하 고 새 사용자 정의 브러시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설정] 패널에는 이미지에 페인트를 적용 하는 방법을 결정 하는 브러쉬 끝 옵션이 있습니다. 패널 아래쪽의 [브러쉬 선] 미리 보기에는 [페인트 선]이 현재 브러쉬 옵션을 사용 하 여 어떻게 표시 되어 있는지가 나와 있습니다. 3 단계. [브러시 불러오기] 대화 상자가 표시 됩니다.

목록에서 원하는 브러시 사전 설정을 선택 합니다. 예를 들어, 붓글씨 브러시입니다. 브러시 팩을 다운로드 합니다. 예를 들어, 카일의 "Megapack"를 다운로드 합니다. 침식 팁 브러쉬는 연필과 크레용과 비슷하게 동작 하며 그리는 동안 자연스럽 게 마모 됩니다. 이미지의 왼쪽 상단에 있는 라이브 브러시 팁 미리 보기를 사용 하 여 마모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을이 메뉴에서 브러시 사전 설정 이름을 누르면 새 브러시 사전 설정이 브러시 팔레트에 로드 되어 기존 브러쉬를 대체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