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오큘러스 리프트 다운로드

다운로드 및 설정-아폴로 11 지정 된 가상 현실 경험 OS는 타사 소프트웨어 변경 지시에 따라 수시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균열에 대 한 특정 경험에는 오 큘 러 스의 최소 또는 권장 사양을 초과 하는 컴퓨터 시스템이 필요 합니다. 사용 하려는 균열 경험에 대 한 권장 사양을 참조 하십시오. 시선:의 자 VR 경험 시선:의 자는 첫 번째 가상 현실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전체 VR 경험의 승자 중 하나 였습니다. 시선: 오 큘 러 스 리프트와 HTC ViveDownload 및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 자-VR 경험 당신은 사라 토가의 자매 선박의 블랙 박스를 찾기 위해 임무 DSM-V 마크 4 잠수함의 좌석에 앉아 바다의 표면 아래 4000 피트, 렉 싱턴의. 설정 깊은 메아리 오 큘 러 트 리프트 VR 아래 목록은 내 현재 (및 업데이트 자주) 최고 등급 쏟아지는 리프트 VR 데모. 각 데모에 대 한 다운로드 및 설정 지침에 대 한 링크를 클릭 합니다. 목록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이 목록에 있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 하는 경우, 나에 게 메시지를 보내. 대결은 로봇을 포함 하는 슬로우 모션 데모와 서로 발사 다양 한 군인.

폭발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 하 고 파편은 당신을 향해 날고 있다. 완벽 한 VR 데모와 서사시 대결의 모든 자질은 주위에 내가 좋아하는 데모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나는 바위를 피하기 위해 오리를 원했다! 인텔 i3-6100/AMD Ryzen 3 1200, FX4350 또는 더 나은 theBlu VR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화려한 가상 현실 바다로 당신을 전송 하는 세 가지 별도의 경험입니다. 세 가지 경험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생물과 가까운 만남입니다. 관찰자는 80-발 푸른 고래와 얼굴을 마주 하 고 있으며, 그 눈동자는 얼굴 전체의 크기와 거의 동일 합니다. 호환성 도구를 실행 하 여 Windows PC가 VR 용으로 준비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최첨단 디스플레이와 맞춤형 광학 장치를 갖춘 부드럽고 편안한 헤드셋은 놀라운 시각적 충실도와 넓은 시야를 제공 합니다. 데모는 아폴로 11 런치패드에서 시작 됩니다. 당신은 엘리베이터와 우주선의 제어 모듈로 당신의 방법을 확인 합니다. 당신이 게이지를 확인 거기에 앉아로, 아폴로 11 출시. 권장 사양을 충족 하는 시스템과 그래픽 카드 처럼 간단할 수 없는 시스템의 차이점.

아래의 승인 된 벤더에서 가장 적합 한 것을 선택 하십시오. Touch는 가상의 손이 실제로 자신에 게 있다는 느낌을 VR에서 직관적 인 손 존재를 제공 하는 추적 컨트롤러의 쌍입니다. 리프트 센서는 IR Led의 별자리를 추적 하 여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상태에서 움직임을 VR로 변환 합니다. 그것은 주말입니다. 당신은 친구가 오고 그들은 처음으로 VR을 시도 하 고 싶어 합니까? 당신은 그것을 얼마나 멋진 친구를 말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에 게 권리를 감동 싶어?.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