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주품에 품으소서 다운로드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운영 하는 고객의 도움을 통해 제품에 대 한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하는 제휴 플랫폼도 있습니다. 인벤토리를 관리 하 고, 분석 및 디지털 판매의 성공 경로를 설정 하는 다른 많은 훌륭한 기능을 통해 판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즉, 사용자 지정 다운로드가 포함 된 제품을 만들고이를 고객의 주문에 할당 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완료 되 면 삭제 하지 않는 한 신속 하 게 제품을 올릴 수 있으므로 적합 하지 않음). 고객은 그런 다음 WooCommerce, 쉬운 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Shopp와 같은 플러그인으로 "내 계정" 섹션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재고 또는 물리적 제품 판매와 관련 된 오버 헤드를 보유 할 필요 없이, 디지털 제품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시작 하 고 거의 위험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판매는 전자 책, 만화, 디자인 자산, 음악, 비디오 및 기타 유형의 디지털 파일을 판매할 수 있는 디지털 제작자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맞춤형 판매 매장을 통해 디지털 제품을 판매할 것입니다. 유튜브, 비 메 오, 사운드 클라우드의 미리 보기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판매는 파일 당 최대 2gb의 공간 및 무제한 대역폭을 허용 합니다. 원하는 만큼 많은 제품을 업로드 하 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또는 스트라이프 결제 게이트웨이를 제공 합니다. 가격: 스타터 플랜은 5%의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 직업적인 계획은 2% 거래 수수료와 달 당 $15입니다.

E-junkie는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 하기 위해 지불 해야 하는 평면 월별 요금을 제외 하 고, 수수료를 부과 하지 않는다는 약속 덕분에 지난 10 년 동안 이러한 대규모 규모로 성장 하는 데 성공 했습니다. 책, 테마 및 기타 그래픽 작업과 같은 디지털 항목 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즈니스 등의 영역에 대 한 서비스를 판매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 게 인기 있는 그 창조적 인 예술가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모든 것은 플랫폼 자체 내에서 관리 되며, 일단 사용자가 구매를 마치고 플랫폼이 유효성을 확인 하면 사용자는 주어진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오히려 게으른 소리, 하지만 그것은 시도 하 고 테스트 마케팅 전략. 그래도 전문적으로이 작업을 수행 하려면 제휴 체계를 설정 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수익의% 인하에 대 한 대가로 제품을 홍보 하는 사람들을 모집 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귀하와 공식화 된 사이에 합의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디지털 전송 시스템으로 반복 구독 청구 및 SkyPilot에 대 한 ChargeRabbit를 사용 하 여 비즈니스 아이디어의이 유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은 모든 이메일을 포함 하 여 마케팅의 모든 측면에 새겨 져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로 서, 당신은 수많은 이메일을 보내고 그 각각에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하지 않는 것은 놓친 기회입니다. 구매 후 어떻게 고객에 게 다운로드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사용자 지정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 하는 경우, 나는 그들에 게 이메일 보다는 "계정" 섹션에서 증거 또는 최종 다운로드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래서 내 기록에 있습니다. Lol 확장 기능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 이지만 전자 상거래 매장의 기능을 크게 확장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그냥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쉬운 디지털 다운로드 기본 플러그인,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FetchApp 지금까지 우리의 목록에 가장 간단한 디지털 다운로드 관리 응용 프로그램/플랫폼입니다. FetchApp을 사용 하면 쉽게 판매 하 고 음악 파일, 문서, 그래픽 작품, 개발 제품 및 훨씬 더의 형식으로 범위 디지털 제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의 모든 것은 FetchApp 플랫폼을 통해 삽입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5MB의 저장 공간에 대해 무료로 시작 하며, 필요한 공간이 증가 함에 따라 $5 및 $10의 증가로 대역폭은 모든 계획에 제한이 없습니다.

FetchApp는 워드 프레스와 함께 작동, Shopify 및 페이팔 (다른 많은 지불 플랫폼 사이) 당신이 쉽게 즉시 제품을 판매 하는 데 도움이.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광고 공간의 양과 잠재 고객이 허용할 스폰서 게시물 수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 수익을 유지 하면 수입 잠재력에 대 한 한도가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