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카카오톡 다운로드 사진

사람들, 세상, 그리고 더 많은 것 들을 카 카오 톡으로 연결 iOS 기기에서는 iCloud와 iTunes를 안정적으로 사용 하 여 데이터를 백업 하 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구 가능한 데이터의 양과 복구할 데이터의 선택과 같은 이러한 방법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적용 됩니다. 또한 동일한 iCloud를 사용 하 여 iPhone 데이터를 백업 하 고 복원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안 드 로이드 장치 백업 및 복원 데이터에 대 한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더 나은 솔루션으로 카 카오 톡을 백업 하 고 복원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백업 데이터는 백업 후 14 일 이내에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데이터는 영구적으로 삭제 됩니다. 또한 카 카오 톡을 다시 설치 하 고, 전화번호를 확인 한 후, 카 카오 톡에서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백업 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에서 계정을 삭제 했거나 등록을 취소 한 경우에는 다시 복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삭제 된 카 카오 톡 메시지를 복구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 보자. 날카로운 (#) 검색으로 카 카오 톡 채팅을 하면서 검색! 오늘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 내일 비가 올까요? 채팅 및 공유 중 검색. 참고: 백업 데이터를 복원 하려면 카 카오 톡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새 회원으로 간주 되며 이전의 모든 백업 데이터가 삭제 됩니다. 카 카오 톡은 이런 종류의 문제에 대 한 공식적인 방법을 제공 하며,이 지침을 사용 하 여 문제를 해결 해 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카 카오 톡을 다시 설치 하면 백업 된 데이터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화 번호를 확인 한 후 카 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터를 백업 하는 데 사용한 카 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하지 않으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게 됩니다. 이 단계에서 카 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2 단계: 카 카오 톡 클라우드 서버에 채팅 메시지 기록이 백업 된 경우 프로필 정보를 입력 하기만 하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OS 정보 및 백업 날짜를 확인 한 다음 "복원"을 선택 하십시오. 카 카오 톡-장치 아이폰, 안 드 로이드, 블랙베리 및 윈도우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을 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 당신은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특정 그룹/앨범에 있는 후: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 (이것은 아이폰에 기어/톱니바퀴, 그리고 안 드 로이드에 설정 슬라이더와 아이콘).

` 사진/비디오 백업 받기 `를 탭 한 다음 ` 아카이브 만들기 `를 누르면이 특정 그룹 앨범의 고해상도 사진 아카이브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1 단계: 카 카오 톡 계정에 로그인 하 고 번호를 확인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