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gone girl 다운로드

글 리 언 플 린은 #1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의 저자는 그녀가 황금 글로브 후보를 쓴 여자, 그리고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어두운 장소와 날카로운 개체. 전에 엔터테인먼트 매주, 그녀는 ... 사라는 여자는 파 멸로 결혼의 흔들리지 초상화 될 것을 약속 하지만, 그것은 광 기 및 믿기 어려움에 대 한 옵트. 올해 후보를 많이 얻지 못했지만, 나는 "소녀는" 그냥 내가이 시리즈에 대 한 보았다 첫 번째 영화가 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코스트 코에서 책을 구입 하 고 속도 오스카 시즌 시간에 영화를 보고 며칠에 그것을 통해 읽어. 적응 (같은 이름의 질 리 언 플 린 책에서)의 선택, poignancy, 분위기에 놀랄만큼 완벽 했다. 그것은 홀로 되는 것에 대 한 두려움, 결혼의 친밀감, 그리고 광 기의 추진력을 포착 했습니다. Http://www.bluefairyblog.com/에서 더 읽기 기본 전제는 영화 만큼 오래 된 것입니다. 납치는 미디어 서커스로 이어집니다.

닉 던 느 (벤 애플 렉)는 그의 아내에 이미 (로 사 운 드 파이크)가 실종 된 것을 찾기 위해 언젠가 집에 온다. 다음 검색 및 여기에 공개 되지 않아야 합니다 모든 후속 이벤트는, 매일 교외 현실과 매일 교외 공포의 복잡 한 세계로 뷰어를 더 가까이 그립니다. 그것을 지적 해야 하는 것 처럼, 현실과 공포, 또는 끔찍한 현실과의 균형은 Fincher 씨의 영역입니다. 그의 분명 한 말도 안 되는 스타일로 그는 히 치하이 콕, 린치, 버그 맨과 샤 브 롤 사이에 땅이 있는 강력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유행 했다. 비록 크게 다른 지휘자 들이 있었지만, 그들은 현실과 인간 본성에 대 한 관심을 나누 었 다. 두 명의 뛰어난 리드 액 터에서 얻으 므 (애플 렉의 연기 능력에 대 한 의심이 잘하면 무효화 될 것입니다),이 영화에서 엄청나게 다재 다능 하 고 예측할 수 없는 힘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파이크입니다. 1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파이크는 작은 영화에서 큰 부품을 연주 하거나 큰 영화 (예를 들어 자부심, 타이탄의 분노 또는 잭 리 처)의 작은 부분을 재생 했습니다. Fincher 씨의 모습에서 그녀는 모든 측면에서 우수 하 고, 시상식에 대 한 경쟁자가 시즌에 너무 일찍 이름을 지정 하는 경우, 그녀는 (리차드 Linklaters 소년 시절의 뛰어난 캐스트 옆에) 첫 번째 이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하나는 트 렌트 레즈도 & 티커 스 로스에 의해 몰입 사운드 트랙과 이야기와 문자의 조직을 통해 칼 처럼 인하 편집 리듬, 여자를 떠나, Fincher에서 기대 하는 것 처럼 시각적으로 멋진 "그것의 기술과 기만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나뭇잎 질 리 언 플 린의 근원 소설의 본질.

저자는 현대 결혼과 인간의 약점의 이미 불타는 분석에 연료를 추가 하는 단단히 상처 화면에 그녀의 책을 적응. 테마는 Fincher에 익숙한, 하지만 그는 전문적으로 그들을 조립. 그리고 우리는 서 스 펜스 속에서 20 세기의 소위 미국 가치의 많은 것에 대해 궁금해 하 고 있으며, 이제는 경제적, 정치적, 영적인 위기의 무게로 추락 하 고 있습니다. 어둠, 지능, 그리고 세련 된 오류에, 사라는 여자 벤 애플 렉과로 사 운 드 파이크의 최고를 가져 오는 동안 데이비드 Fincher의 아픈 힘을 감독 하는 연극. 여자는 아픈 영화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병 든, 안티 상상력 종류의 아픈. 루이 블 룸, 일을 위해 절망적 인 죄수, la 범죄 저널리즘의 세계로 근육, 그는 관찰자와 참가자 사이의 라인을 흐리게 자신의 이야기의 스타가 된다. 벤 애플 렉과로 사 운 드 파이크는 우리가 항상 맛있고 정교한 줄거리와 함께 우리의 좌석의 가장자리에 추측을 유지 하 고 결코 모든 놀라운 트위스트와 함께 우리를 놀라게 하는이 화려한 스릴러에 그들의 뛰어난 공연에 대 한 많은 상을 받을 자격이 그것은 우리의 무릎에 던져. 영과 소통 하는 소년은 낙담 한 어린이 심리학자의 도움을 구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