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pou 돈버그 판 다운로드

1 단계: 다운로드 앤디를 설치 합니다. BIOS 설정에서 가상화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PC에 최신 비디오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하나는 여기에 진행 하는 방법에 대 한 편리한 가이드와 또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 페이스 북 지원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포 우가 작은 물방울에서 뚜렷하게 보이는 외계인으로 자라는 것을 보는 것은 아주 좋은 느낌입니다. 당신은 안경, 모자 또는 새로운 옷을 넣어 보이는 방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얘기 할 다른 사람이 없는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얘기 하 고 무엇을 추측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새 업데이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브랜드의 새로운 get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Pou는 흥분을 거의 포함 하지 않습니다. 축구 유니폼, 머리 띠, 왕관, 활 슈퍼 히어로 의상, 마스크, 마녀 드레스, 바겐 세일 옷과 경찰 유니폼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최신 업데이트를 알고 가장 먼저 하 고 가장--분 안 드 로이드 OS는 완전히 앤디 앱 에뮬레이터 지원.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장치에서 동일한 경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 윈도우 7/8 또는 맥에 대 한 Pou를 다운로드 하 고 컴퓨터 앞에 바쁜 작업에도 불구 하 고 쇼핑을 위해 Pou를가지고.

당신이 걱정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작은 외계인과 자신의 침실을 공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Pou에는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춘 집이 있습니다. 아늑한 침실, 주방, 게임 룸 및 실험실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가상 애완 동물을 갖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진짜 살아있는 애완 동물 돌 봐 원하는 경우 연습 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실제 생활 처럼, 작은 생물도 동료 외계인과 상호 작용 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들의 애완 동물이 서로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친구 뿐만 아니라 자신의 Pou가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PC 윈도우 7/8 또는 맥에 대 한 Pou를 다운로드 하 고 언제 든 지 친구와 연락을 유지. 앤디 에뮬레이터는 Viber, 스냅 챗 및 Whatsapp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사회 서클에 가까이 당신을 제공 합니다 심지어 바탕 화면에. 마지막으로, 까다로운 작업과 레저에 대 한 해답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뮬레이터는 파일 및 앱이 끊임없이 변화 하는 환경을 유지 하기 위해 사양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마이크, cam 및 센서와 통합 되어 통신 앱을 원활 하 게 실행 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맥, 안 드 로이드와 윈도우 사이의 모든 장벽을 깰 시간에 대해, 당신은 생각 하지 않아? 그리고 어쩌면 그것은 인간이 외계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시간에 대 한 또한. PC 윈도우 7/8 또는 맥에 대 한 Pou를 다운로드 하 고 다른 차원에 끝 없는 항해를 해야 합니다.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3 단계: 구글 플레이를 열고 Pou를 검색 하 고 지침에 따라 설치 하십시오. 단계 4: 일단 설치, Pou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할 준비가 되어 사용자는 이제 PC에서이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매력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장치의 게임 플레이는 손가락으로 그것을 통해 실행 해야 하기 때문에 아주 기본적인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움직임을 따라 Pou의 눈을 알 수 있습니다.

그냥 당신의 애완 동물의 요구에 대 한 충분 한 물건을가지고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재고에 눈을 유지. 당신이 컨트롤러로 작동 하는 스마트 폰 장치와 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앤디 앱 에뮬레이터는 통합 멀티 터치와 함께 제공 됩니다. 적어도, 당신은 더 이상 아주 작은 화면으로 견딜 필요가 없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