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silverlight 다운로드

Silverlight는 웹을 위한 차세대 Microsoft .NET 기반 미디어 환경과 풍부한 대화형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하는 크로스 브라우저, 플랫폼 간 플러그 인입니다. 구성 옵션: 앱의 제어판에서 선택 하 여 다양 한 상황에서 Silverlight의 동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 업데이트 방법 및 시기를 선택 하 고, 웹캠과 마이크를 구성 하 고, 특정 웹 사이트에 대 한 사용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신속 하 고 안정적으로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 하 고 실패 한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SAP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SAP는 비즈니스를 위한 디자인 제품을 위해 Silverlight의 강력한 .NET 프로그래밍 모델과 익숙한 Visual Studio 도구를 활용 하 여 시각적으로 매력적이 고 사용 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 하 게 개발 했습니다. 난 당신이 그것을 또 다른 시도를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그냥 당신의 게시물을 건너 왔어요, 나는 현재 Silverlight 5.1.41212와 XP SP3 전문가의 기본 설치를 실행 하 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XP 지원을 종료 했지만 모든 버전의 Silverlight를 실행 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 하지 않았습니다. Perhpas 당신은 XP의 새로운 복사본을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http://sdfox7.com/xp/silverlight/silverlight.jpg이 버전에 대 한 직접 다운로드는 여기에 있다: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5/3/D/53D3880B-25F8-4714-A4AC-E463A492F96E/41212.00/Silverlight.exe 행운을 빕니다! Microsoft Silverlight는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브라우저 및 웹에 대 한 풍부한 대화형 응용 프로그램의 차세대 미디어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한 크로스 장치 플러그 인입니다.

이제 새로운 모바일 장치 중심의 Silverlight 구현으로 개발자와 디자이너는 기존 코드, 자산, 기술 및 도구를 쉽게 활용 하 고 모바일 장치에서 뛰어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모바일 및 노키아 S60에 대 한 초기 지원으로 (모든 S60 기반 핸드셋 포함) 모바일 운영 체제 Silverlight는 모바일 공간에 광범위 한 도달 범위를 제공 합니다. Microsoft는 다음 해에 개발을 중단 하 고 2012에서 Silverlight 응용 프로그램의 끝을 발표 했습니다. 패치 및 버그 수정은 계속 해 서 2021으로 릴리스되며, 그 후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지원 되지 않으며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앱은 Edge를 포함 하 여 일부 브라우저에서 이미 지원 되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은 마이크로소프트 실버 라이트와 현재 호환 되지 않습니다. 2013에서 Chrome 42 릴리스는 기본적으로 NPAPI를 비활성화 하 여 Silverlight와 같은 앱이 작동 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Chrome 45 이후 부터는 앱이 완전히 지원 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프레임 워크에 개발을 중단으로, 그것은 구글 크롬에 다시 도입 될 것입니다에 대 한 가능성이 지원 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 브라우저 플러그인은 지원 되는 플랫폼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말했다 하 고, 최신 인터넷 브라우저는 플러그인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금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을 중단 하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는 프레임 워크 2013.

그것은 여전히 마이크로소프트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는 Silverlight를 사용 하 여 TV 에피소드와 영화를 PC와 Mac에 표준 화질 및 HD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가끔 충돌이 발생 합니다: 비디오를 스트리밍하 고 있지 않더라도 Silverlight에서 브라우저 작동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설치 한 후이 문제가 여러 번 발생 하 고, 우리는 Silverlight에 문제가 발생 했다는 메시지가 표시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열면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인터넷 영화 데이터베이스 (IMDB)는 영화, TV 및 유명인 정보를 제공 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컬렉션입니다. Windows Phone 용 최고 등급의 Silverlight 앱을 사용 하면 쇼 시간을 찾고, 트레일러를 보고, 사진 갤러리를 검색 하 고, 인기 있는 차트를 탐색 하 고, 영화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Silverlight는 원래 어도비 플래시의 경쟁자로 생각 되었지만, 지금은 Abobe의 웹 2.0 플랫폼, 어도비에 어와 경쟁 자신을 발견.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