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9 - No Comments!

tudou 동영상 다운로드

글쎄 지금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바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한 걸음 더 가까이와 그 너무 nay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기능을 사용 하지 않고. 이제 당신이 필요로 하는이 지침을 따라 저장/당신의 안 드 로이드 모바일, PC 또는 다른 장치에 바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최고의 Tudou 다운 로더 온라인을 사용 하 여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고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YouTube 외에도 주목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큰 온라인 비디오 웹사이트가 있습니다,이는 중국의 Tudou 웹 사이트입니다-말 그대로 "카우치 포테이토"에서 "감자"로 영어 번역. YouTube는 대부분의 동영상에 대해 15 분의 제한이 있는 반면 라이센스가 부여 된 TV 시리즈, 동영상이 나 더 긴 기간 동안 사용자가 업로드 한 원본 비디오 클립과 같은 다양 한 동영상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Tudou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중국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엿볼 수 있으며, 또한 면허 TV 시리즈를 시청. 그러나 비디오를 오프 라인으로 보고 싶을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도움을 강력한 Tudou 다운이 필요 합니다. 투 도우 동영상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다운로드 한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장치에서 재생 하기 위해 변환 해야 하는 동안 다운로드 한 비디오가 항상 .flv 형식으로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한 카테고리의 동영상 항목 오른쪽에 있는 변환 버튼을 클릭 하 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Tudou.com 및 Youku.com는 중국어 학습을 위한 훌륭한 비디오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특정 비디오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다시 그것을 보고 사이트 중 하나에가 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있도록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선, Tudou.com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비디오를 검색 해야 합니다. 당신이 검색 한 후, 당신이 지금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url 상자/주소 상자에서 url을 복사/잘라내기 하는 것입니다 (keystrokesCTRL + Lon 컴퓨터의 조합을 누르면, URL이 강조 표시 됩니다 당신은 쉽게 복사/잘라 URL을 눌러 할 수 있습니다 미리 Singctrl + CorCTRL + X) Tudou.com는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완벽 한 장소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제공 합니다. 업로드, 공유 및 보기 비디오를 제외 하 고 그들을 다운로드. 이제까지 당신이 몇 가지 비디오를 좋아 느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눈길을 끄는 당신이 다시-n-다시 보고 싶은 매력.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삭제 또는 제거 있어 것을 두려워 하거나 데이터가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보고 싶은 Tudou.com 매번 다시 방문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특정 비디오를 오프 라인으로 저장 하 여 원할 때 언제 든 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십시오.

설치 과정은 마법사에 따라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설치 후, 즉시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자신의 기본 작업과 인터페이스에 익숙해 하십시오. 버튼 ` 표시 크기 `를 클릭 하 여 파일 크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비디오 품질을 선택한 후에는 형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 게 다, 미디어 파일은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시작 하 고 따라서 당신은 나중에 원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 > 가장 간단한 방법은 소프트웨어 또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플러그인을 사용 하지 않고 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렇다면, 그런 다음 친구/친척/비 친척/낯선 사람 문자 그대로 사람이 놀라운 단계를 공유 하십시오. 유튜브-dl은 Youku를 다운로드 하 고 동영상을 Tudou 대 한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유튜브-dl을 사용 하면 아마 당신에 게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Tudou 또는 Youku 동영상을 다운로드 유튜브 dl을 사용 했습니까? 아래의 코멘트에서 이것을 논의 하자. Tudou 비디오를 열면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놓칠 수 없습니다. 버튼을 클릭 하면 비디오가 다운로드 되기 시작 합니다. 원더 공유 AllMyTube-비디오 다운 로더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tudou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문제를 저장, 쉬운 조작과 강력한 다운로드 기능.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