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겜톡 다운로드

이중 언어 과정은 두 가지 언어로 진행 되는 코스입니다. 모든 학생 들은 두 언어 모두에서 매일 명상 지침을 듣게 될 것입니다. 저녁의 담 론은 별도로 들립니다. 사 왓 파 타나 수 타 코스의 시간표와 규율은 10 일 코스와 동일 합니다. 차이점은 녹화 된 저녁에 사 포 파 타나 Sutta가 신중 하 게 검사 하는 것입니다. 위 빳 사 나 기술을 체계적으로 설명 하는 주요 텍스트입니다. 이 과정은 적어도 3 10 일 과정에서 sat (제공 과정을 포함 하지 않음)이 있는 심각한 오래 된 학생 들에 게 열려 있으며, 지난 10 일 코스 이후로 다른 명상 기법을 연습 하지 않은 경우 적어도 위 빳 사 나의이 기술을 연습 했습니다. 1 년, 그리고 그들의 명상 연습을 유지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그들의 일상 생활에서 다섯 교훈, 적어도 과정에 적용 하는 시간에서. 이전 학생 지역 사이트에 액세스 하려면 http://www.sikkim.dhamma.org/os를 클릭 하십시오. 이러한 페이지에 액세스 하려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필요 합니다. 모든 코스는 기부 기준 으로만 운영 됩니다. 모든 경비는 코스를 완료 하 고 위 빳 사 나의 혜택을 경험 한 사람들의 기부금으로 충족 되며 다른 사람들에 게 똑같은 기회를 제공 하고자 합니다. 교사 나 보조 교사는 보상을 받지 않는다.

그들과 그들의 과정을 봉사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시간을 자원 봉사. 따라서 위 빳 사 나는 상업화에서 무료로 제공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양식은 귀하의 컴퓨터에서 당사의 애플리케이션 서버로 전송 되기 전에 귀하의 정보를 암호화 합니다. 그러나 암호화를 사용 하는 경우에도 완전히 안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동안 기밀 정보의 보안 위험 가능성이 우려되는 경우이 양식을 사용 하지 말고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인쇄 하 고 완료 합니다. 그런 다음 양식을 과정 주최자에 게 보내주십시오. 신청서를 팩스로 보내거나 게시 함으로써 등록 절차가 1 ~ 2 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명상 코스는 센터와 비 센터 위치 모두에서 개최 됩니다. 명상 센터는 일년 내내 코스가 정기적으로 열리는 전용 시설입니다.

명상 센터가이 전통에 설립 되기 전에, 모든 과정은 캠프장, 종교 휴양지, 교회 등의 임시 장소에서 열렸다. 현재 지역에 거주 하는 위 빳 사 나의 지역 학생 들이 센터를 아직 설립 하지 않은 지역에서는 10 일 명상 코스가 비 센터 코스 사이트에서 열립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