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앱 스토어 다운로드 안됨

때때로 애플은 서버 중단에서 수 여.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가 다운 될 수 있으며 아무도 그것을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앱 스토어 다운? 이 문서에서는 iOS 12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iPhone 앱 스토어를 수정 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나열 합니다. 당신은 아이폰 복구 모드, 아이폰 블랙 스크린 같은 다른 문제를 encpuntered, 당신은 또한 도움을 위해 저희에 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좋아한다면, 친구 들과 공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IOS에 대 한 업데이트에서 수정 된 iPhone에서 앱 스토어에 액세스 하는 방식과 관련 하 여 알려진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최신 버전을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그레이드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을 때 따라서 "애플 리 케이 션 스토어 iOS에서 다운로드 하지 11" 아이폰에 문제 및 네트워크 연결 장치에서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설정으로 이동 하 여 아이폰에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일반 > 리셋 >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시도를가지고 . 여전히 WiFi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기사로 이동 "와이파이 iOS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11" 참조를 위해 그것을 읽어. 때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앱이 부적절 하 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이 상황에서, 당신은 시도를 종료 하 고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홈 버튼을 두 번 눌러 앱 스토어를 종료 했다가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최근에 사용한 앱의 미리 보기가 표시 됩니다. 앱 스토어를 닫으려면 위로 스와이프 하면 됩니다. 때로는 "앱 스토어가 다운로드 되지 않음"과 같은 문제가 운영 체제의 버그로 인 한 것입니다. 이 경우에 할 수 있는 것은 ios의 최신 버전이 이전 버전에서 발견 된 버그를 향상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 하 여 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입니다.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의 풍부한 수의 고향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장소로 이동 하는 것은 애플 앱 스토어 라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에는 iPhone 앱 스토어가 반복 시도 후에도 iOS 12/11에서 앱을 로드 하거나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휴대 전화에 버그가 있을 때 발생 합니다. 때로는 일부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인해 인터넷 연결이 잘 되더라도 앱 스토어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기사를 진행 하 고 모든 단계를 정확 하 게 수행 한 후에는 앱 스토어 문제가 해결 될 것 이며 다시는 반환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시간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로 돌아갈 것입니다! "내 iPhone이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이유"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11 가지 방법의 지침을 읽은 후 앱 스토어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 하는 적절 한 방법을 발견 했을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