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윤식당 4회 다운로드

윈도우 8.1에 대 한 2.0의 새로운:-레스토랑 메뉴와 확인 된 식당 리뷰는 이제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 창-레스토랑에 대 한 빠른 액세스를 위한 캔버스 검색-더 많은 라이브 타일 크기 내 안 드 로이드 전화에 응용 프로그램은 잘 작동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위치 서비스가 꺼져 있음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난 지시를 따를 때 그들은 켜져. 도시에 입력 하면 도시 전체에서 하나의 레스토랑만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온라인 및 전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내 6 마일 내에서 약 50 위치가 있습니다. 내 태블릿에서 이것을 사용 하는 점은 없습니다.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저희에 게 연락 하십시오. 사회 또는 협회 회원을 통해 저널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귀하의 사회 저널을 찾아 볼 기사를 선택 하 고이 상자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는 우리가 볼 거 야 쇼 전에 레스토랑 테이블 없었다 전화를 통해 들었다. 오픈 테이블에 도착 하 고 우리가 원하는 시간에 같은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을 얻었다. 더 이상 나를 위해 호출 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바로! 당신이 여전히 얻을 수 있는 곳, 또는 특별 한 경우를 위해 미리 계획 하는 방법을 찾고 싶을 때 그것은 마지막 분 여부, 당신은 항상 당신이 그 예약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OpenTable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확인해. 특히 알레르기와 같은 특별 한 요구가 있을 때 잘 작동 합니다.

이것은 환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쉽게 예약을 하 고 그것을 하는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을 쉽게 하는 곳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위치를 얻기에 기발한. 즐겨찾기 및 알림과 같은 무료 도구에 액세스 하거나 개인 구독에 액세스 하려면 여기에 로그인 합니다. 아래 표시 된 방법 중 일부 또는 모두를 동시에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회 또는 협회를 통해 저널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경우, 내 드 로이드에 하나에 표면 프로 3에 대 한 OpenTable 응용 프로그램을 비교 아래 지침을 읽고 드 로이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은 레스토랑을 검색 할 때 더 많은 결과를 생성 하는 것을 발견 했다. 나는 두 장치에 같은 날짜를 입력. 많은 개선이 필요 합니다. OpenTable은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에 있는 수천 개의 레스토랑에서 테이블을 예약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회원은 모든 OpenTable 레스토랑에서 식사 비용을 지불 하는 식사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 날짜, 시간 및 파티 크기를 선택 하 여 사용 가능한 모든 테이블을 실시간으로 확인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테이블을 탭 하 고 예약은 당신입니다-즉시! 일부 사회 저널은 개인 프로필을 작성 해야 합니다, 다음 사회 계정을 활성화 나는 2009 이후 오픈 테이블을 사용 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