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크롬 다운로드 완료

공식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네트워크 설치 프로그램이 시스템에 다운로드 됩니다. 예를 들어, 최신 크롬 안정 v 66.0.3359.181 32 비트 (2018 46.45): → 다운로드 url = https://dl.google.com/release2/chrome/AJPFiA_hW8v__66.0.3359.181/66.0.3359.181_chrome_installer.exe 장점과 온라인 및 오프 라인 사용의 단점 설치 프로그램 구글 크롬 파일 이름 판별 프로세스 중에는 대상 DownloadItem 파일 이름을 재정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됩니다. 각 확장은이 이벤트에 대해 둘 이상의 리스너를 등록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수신기는 동기적 또는 비동기적으로 정확히 한 번 제안 호출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비동기적으로 제안을 호출 하는 경우 true를 반환 해야 합니다. 수신기가 두 호출 모두 동기적으로 제안 하거나 true를 반환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호출 됩니다. 모든 청취자가 제안을 호출 할 때까지 DownloadItem이 완료 되지 않습니다. 수신기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허용 하기 위해 인수 없이 제안 호출할 수 있습니다는 downloadItem 파일 이름에 대 한 또는 대상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기 위해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합니다. 둘 이상의 확장이 파일 이름을 재정의 하는 경우, 수신기가 제안 하는 제안 개체를 전달 하는 마지막 확장이 설치 됩니다. 어떤 확장이 승리할 지에 대 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는 충돌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해서는 안 됩니다. 다운로드가 다운로드 하 여 시작 되 고 대상 파일 이름이 MIME 유형 및 미정 파일 이름이 결정 되기 전에 알려진 경우 파일 이름을 전달 하 여 대신 다운로드 합니다.

다음 링크를 사용 하 여 Chrome 웹 브라우저의 전체 버전을 컴퓨터 시스템에 다운로드 합니다. ☻ 방법 2: 크롬 안정, 최신 32 비트를 다운로드 (64 비트) PortableApps의 구글 크롬 온라인 설치 프로그램 (GoogleChromePortable_XX. XXX_online)에서: https://sourceforge.net/projects/portableapps/files/Google%20Chrome%20Portable는 조금 거만 소리. 당신은 정말 사용자가 크롬에 대 한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찾는 방법을 몰라 생각 합니까 [또는 이전 기사, 파이어 폭스]? 결과는 시대부터 주어진 ms 이전에 시작 된 DownloadItem으로 제한 됩니다. 다음은 구글 크롬 안정 버전의 설치 파일에 오프 라인 독립형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검색 용어의 배열은 파일 이름 또는 url 또는 결승 Url이 대시 `-`로 시작 하지 않는 모든 검색어를 포함 하는 DownloadItem에 결과를 제한 대시로 시작 하는 검색어는 없습니다. 구글 크롬 확장은 또한 크롬 웹 스토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창 옆에 있는 확장 탭을 클릭 하면 다양 한 확장이 표시 됩니다. 필요한 것을 선택 하 고 "크롬에 추가"를 클릭 하십시오.

설치가 완료 되 면 언제 든 지 액세스할 수 있는 주소 표시줄 옆에 확장이 표시 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