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크롬 에서 다운로드 차단

Chrome에서 위험성이 높은 비보안 다운로드를 혼합 콘텐츠로 취급 해야 하나요? https://t.co/LDxeK9Wfm7 당신이 chrome://downloads/# 로드 하 여 다운로드 페이지를 여는 일이 있다면 당신은 파일이 거기에 나열 된 것을 알 수 있는 옵션을 포함 하 여 "복구 [] 악성 파일 ". 이렇게 하면 파일이 시스템에 복원 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첫 번째는 다운로드를 취소 하거나 어쨌든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하는 반면, 후자는 아무 옵션 없이 시스템에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관리자는 방화벽에서 SMB 트래픽에 사용 되는 포트를 차단 하는 것이 한 가지 옵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당신이 그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 회사는 SMB 포트 137, 138, 139 및 445에 대 한 인터넷과의 통신을 차단할 것을 제안 합니다. 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두 파일에 문제가 있었고 나머지는 모두 괜 찮 았 어 요. 나는 제안 된 대로 바이러스 토탈을 통해 내 url을 실행 하 고, 62 중 한 사이트 내 파일이 악의적 이었다 결정 했다. 두 경우 모두 닥터 웹 이었다. Chrome 내에서 고급 설정을 조정 했습니다. 그리고 내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환호 마찬가지로, Windows 10 홈에 있는 경우 동일한 제한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제한 사항은 사용자가 만든 레지스트리 키에 입력 한 값에 매핑됩니다. 파일을 열기 전에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Malwarebytes로 스캔을 선택 하십시오. 스캔 결과에 모든 것이 잘 보이는 경우에, 당신은 전진 하 고 자신감을가지고 일반적으로 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크롬의 안전 브라우징 기능을 켠으로 차단 될 것입니다 파일에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1 단계: Chrome 설정 패널에서 고급을 클릭 한 다음 개인 정보 및 보안에서 콘텐츠 설정 옵션을 클릭 합니다. 정책에 따라 Chrome 키에 대 한 항목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걱정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쉽게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에서 다음 키를 내보낸 다음 삭제 합니다. HKEY_CLASSES_ROOTSHCmdFile 쉬운 방법 피싱 확인을 허용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개인 정보 보호에서 이것을 제거. 4 단계: Chrome은 이제 사이트에서 자동 다운로드를 수행 하도록 허용 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시작 하기 시작할 때마다 계속 해 서 권한을 요청 하 게 됩니다. 또한 Chrome은 "이 유형의 파일이 컴퓨터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유지 하 시겠습니까? "보호 기능을 비활성화 한 경우에도" 경고 ". 여기에는 EXE (Windows 응용 프로그램 이진 파일), DMG (Mac 응용 프로그램 이진 파일) 및 ZIP, GZIP, BZIP, 타르, RAR 및 7Z과 같은 모든 주요 아카이브 형식이 포함 됩니다. 1 단계: Chrome 메뉴를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점 세 개 아이콘 클릭) 설정을 클릭 합니다. 어쨌든, 그 설정은 내가 항상 모든 브라우저에서 할 일 이다, 나는 먼저 묻지 않고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내 브라우저를 싫어 것. 3 단계: ` 사이트에서 여러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음 ` 옆에 있는 스위치를 켭니다.

당신은 해제 옵션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명령 할 수 없습니다 크롬은 어쨌든 시스템에 파일을 저장, 적어도이 메뉴를 사용 하지. 다운로드에 제한을 적용 하려면 다운로드할 제한 정책을 구성 합니다. 이 정책을 설정 하면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거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선택 하는 경우 웹 페이지에서 트리거되는 다운로드가 제한 됩니다. 당신이 말한 대로 나는 했지만, 크롬의 최신 버전에서 아무것도 수행 하지 않습니다?!!!! 나는에 피싱 및 악성 코드 보호를 활성화 하 고, 그냥 크롬 베타에 의해 차단, 테스트를 위해 uTorrent를 다운로드. 다른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구글 크롬은 사용자가 모든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옵션을 선택 하 여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는 PC에 위험한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는 것을 방지 하는 통합 안티 바이러스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크롬에서 안전 다운로드도 중지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가 크롬 다운로드를 해제 하는 과정을 통해 설명 하자. 그러나 이러한 포트를 차단 하면 팩스 서비스, 인쇄 스풀러, net logon 또는 파일 및 인쇄 공유와 같은 다른 Windows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