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테이큰3 자막 다운로드

Divx 자막은 DivX, DVD 및 HDTV 잠수정의 자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약간 지저분한, 그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표시 하지만. 그러나 친절 하 게 당신이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 하기 전에 등록 해야 함을 지적 했다. 위의 10 개 사이트는 중대 하다, 그리고 당신이 보고 있는 무엇이 든을 위한 자막이 필요할 때 나는 절대적으로 그들을 추천 합니다. 당신이 나를 좋아하고 모든 것에 대 한 자막을 선호 하는 경우 그러나, 다음 손으로 다운로드 하는 것은 잠시 후 성가신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더의 거 대 한 컬렉션 3.2 라크 자막,이 웹 사이트는 확실히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의 웹에서 거 대 한 이름입니다. 당신은 DivX 또는 XviD 형식으로 코딩 된 영화에 대 한 원하는 자막을 검색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하기 전에 PC에서 java를 사용 하도록 설정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원하는 자막 파일에 대 한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 하는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입니다. 당신은 필요한 비디오 이름을 검색 할 필요가 그것은 당신의 합에 대 한 옵션의 톤을 올 것 이다. 이것은 영어 자막 다운로드에 매우 유용 합니다. 일단 다운로드, 그것은 자동으로 자막을 로드 하 고 그것을 재생을 시작 하면 그들은 당신의 동영상에 나타납니다. Allsubs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에 대 한 무료 자막 다운로드의 A에서 Z 컬렉션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지금까지 만든 모든 영화와 자막의 170만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DivX 영화의 자막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idPaw 사용자가 SRT 형식으로 유튜브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검색 상자에 비디오/오디오의 URL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한 후 관련 자막이 발견 됩니다. 그리고 VidPaw는 YouTube 동영상에 대 한 주로 사용 다운로더. 자막을 다운로드 하는 최고의 사이트를 얻는 것은이 웹 사이트를 쉽게. 이 웹 사이트에는 DVD 형식으로 데이터베이스의 가장 큰 컬렉션 중 하나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이 사이트에서 DVD 형식의 모든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 대 한 자막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방법은 vlc 내에서 직접 영화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VLC에 플러그인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 플러그인 VLSub 라고 하 고 당신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용한 기능은 전용 요청 자막 페이지를 포함, 놀라 울 정도로 깊이 있는 고급 검색 필터, 임베디드 제 3 자 정보 (IMDb 세부 사항 등) 및 표시 되는 관련 링크 당신은 어디에서 구입 하거나 스트리밍 무료 영화 최고의 무료 영화 스트리밍 웹 사이트 최고의 무료 동영상 스트리밍 웹 사이트 당신은 합법적으로 무료로 영화를 보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온라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최고의 무료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이 웹사이트는 수천 개의 영화에 대 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자막은 Winzip이 되며 자막 파일을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에 추가 하기 전에 파일을 추출 해야 합니다. 이 DivX, DVD 및 HDTV 형식으로 자막 무료 다운로드에 대 한 가장 방문 하 고 유명한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 합니다. DivX 또는 DVD 또는 HDTV 형식의 모든 자막을 다운로드 하려면 원하는 파일 이름으로 검색 하 고 다운로드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