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티칭 필링 다운로드

이 자원을 사랑! 이 리소스를 편집 가능한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 여 내 학생 들의 필요에 맞게 예제 단락을 변경할 수 🙂,이 리소스를 다운로드 하거나 보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다음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 . 안녕 니콜, 나는 모습을 촬영 하 고 당신이 참조 하는 리소스를 찾는 것 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단락이 작성 된 텍스트의 주요 구성 기능 임을 이해 합니다. 텍스트가 단락으로 정리 되는 방법을 알 았으 며 각 주제 문장/단락 오프너로 시작 합니다. 요청은 티치 스타터 커뮤니티에서 투표 합니다. 매주 상위 요청을 생성 합니다. 벗기기 단락 기술 포스터, 설명 워크시트 및 그래픽 주최자. 당신은 친구에 게 시 동기를 놓치고 있는가? 이 교육 자료를 친구 및 동료와 공유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단락 MESL와 포스터를가지고 하는 데 사용. 나는 다른 교사 교실에서 그것을 보았다 하지만 난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제발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나는이 포스터에 불일치를 수정 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연구를 했 고 껍질 단락 구조 방법에 관한 생각의 두 학교가 있다. 이 자원은 특정 하나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가르치고 있는 방법은 다른 동등 하 게 유효한 하나입니다. 귀하의 방법을 반영 하는 리소스를 생성 하기를 원한다 면 여기에 대 한 리소스 요청을 입력 하십시오. "나는 초보자를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고 그런 훌륭한 자원 수집을 발견 한 것에 감사 합니다. 수수료는 몇 시간만 지불 하 고 나는 처음 15 분 이내에 그 많은 일을 저장! 또는이 리소스에서 변경 되거나 사용자 지정 된 것 처럼, 스틸 단락 구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팀은 변경 요청을 완료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모든 변경이 완료 될 것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과 같은 다른 교사와 학부모를 돕기 위해 리뷰를 쓴다. 이 리소스에 대 한 변경 (업데이트 변경)을 요청 하거나 오류를 보고 하려면 위의 해당 탭을 선택 하면 됩니다 ... ..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알렉산드라! 당신이 그것을 좋아 다행 당신은 여전히 어려움이 있다면, 가르쳐 스타터 헬프 데스크를 방문 하거나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요청은 커뮤니티에 의해 투표 될 것입니다. 매주, 우리 팀은 가장 인기 있는 요청을 만듭니다. 귀하의 요청이 목록의 상단에 도달 하면,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를! 이 포스터를 사랑, 감사 합니다! 그것을 설명 하는 페이지는 비록 일치 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포스터 설명/증거 2와 평가 3 &, 다른 페이지는 2 설명 하 고 3 증거로. 나는 보통 E-예를가 르 친다. 다른 버전의 포스터를 편집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여기에 리소스를 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teachstarter.com/request-a-resource/나는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다면, 저에 게 연락 주저 하지 마십시오. 변경을 요청 하려면 로그인 해야 합니다. 지금 가입 하세요! 학생 들이이 포스터 및 워크 시트 세트로 설득력 있는 단락 구조를 마스터 하도록 돕습니다. 수십만 명의 교사가 사랑 하는 초보자를 가르치는 이유를 보고 싶으십니까? 무료 200 + 페이지 팩 프리미엄 가르쳐 스타터 교육 자료를 다운로드 합니다. 교사, 학부모 및 티치 스타터 팀이 공유 하는이 자료의 사진! 에 의해 코멘트 알렉산드라 페이트 2 월 14, 2017에서 2:20 pm 2 월 15, 2017에서 5:07에 의해 공식 코멘트에 로그인 하십시오 안녕하세요이 리, 당신의 메시지와 제안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위의 변경 사항 > 업데이트 탭을 통해 자유롭게 제안 하십시오. 3 월 13, 2018에서 11:34 오전에 앨리슨 스미스에 의해 공식 코멘트.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