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파밍 시뮬레이터 17 다운로드

농업 시뮬레이터 (17)에서 우리는 전통적인 역할을 성격. 분명히, 우리는 스스로 경작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 우리는 그에서 우리를 도울 수 있는 장비의 다양 한 종류의 다루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장비는 일반적으로 비싼 때문에, 우리는 먼저 약간의 현금을 적립 해야 합니다. 우리의 일은 물건을 심고, 수확 하 고, 운송 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작업을 실행 하기 위해 우리는 돈의 적절 한 금액을 적립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시뮬레이터에서 발생 하므로 비즈니스를 신속 하 게 확장 할 수 있는 충분 한 현금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 깊은 당신이 농부 (어쩌면이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직업입니다) 경우, 다음 컴퓨터에 농업 시뮬레이터 (17) 다운로드의 구문에서 게임을 얻을.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열정을 충족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수준에서 엔터테인먼트의 적어도 몇 시간을 자신을 보장 하지 않습니다. Geeks를 전달 하기 위해, 게임의 저자는 하나 더 참신을 준비 하고있다 ... 기차 출발. 그들 덕분에 우리는 매우 저렴 한 가격에 큰 거리에 상품을 수송 할 수 있습니다. 의 시간으로이 농업 시뮬레이터는 기차 역 시뮬레이터가 되지 않습니다 희망 하자 ...

게임 플레이에는 두 개의 새로운 맵이 추가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태평양 연안에 놓여 있습니다. 새로운 농업 시뮬레이터 (17) 다운로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컴퓨터에 그것을 얻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이 가치가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농업 시뮬레이터 (17)는 게임의 이전 버전과 같은 엔진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의 거 대 한 기능은 우리에 게 훨씬 더 나은 시각적 설정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 하 여 그래픽을 개선 하자. 당신이 게임을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는 PC에 대 한 농업 시뮬레이터 (19)의 최신 부분을 권장 합니다. 2017 년 12 월 27 일 2017에 추가 된 (n) 시뮬레이션 게임의 농업 시뮬레이터 (1.5.3.1)에 대 한 게임 업데이트 (패치).

물론, 그것은 농업 시뮬레이터에 있는 것을 의미 하지 않는다 17 우리는 우리의 땅에만 작동 합니다. 반대로, 우리는 다른 농민에 의해 우리에 게 아웃소싱 다른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현금의 큰 금액은 우리의 주머니에 빠질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은 임대입니다. 예, 새로운 장비는 임대 계약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공식 게임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농업 시뮬레이터. 농업 시뮬레이터 (17)는 반드시 장르의 모든 팬 들을 위한 게임 이다. 그것을 재생 하기 위해, 당신은 단지 그것을 사랑 해야 합니다. 그것은 게임의 이전 버전과 비교 하는 것은 사실 이다, 많은 변화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시뮬레이터에 대 한 가장 좋은 것은 거기에 여전히. 우리는 결코 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리뷰의 끝에서 그것은 프랑스 회사의 초점 홈 상호 작용은 같은 게임에 대 한 책임을 추가 할 가치가 있다: 늑대를 두려워, 서 지 2 또는 위대한 스핀 들 시리즈.

농업 시뮬레이터 (17) 시스템 요구 사항 듀얼 코어 2.0 GHz, 2gb 램, 6gb HDD, 1gb 지포스 GTS 450 그래픽 카드 또는 더 나은 윈도우 7/8/10을 권장 합니다. 농업 시뮬레이터 (19)-농업 기반의 시뮬레이션의 절정! 불행 하 게도, 우리는 온라인 게임을 선호 하는 모든 사람에 대 한 나쁜 소식을가지고 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