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풍문으로 들었소 다운로드

음성 또는 서 면 진술서, 또는 몸짓 이나 사진과 같은 비 언어적 무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법적으로 "소문" 이란 말은 "주장 된 문제의 진실을 증명 하기 위해 법정에서 벗어난 진술서"를 의미 합니다. 정의 뒤에 전제는 법원에 제시 된 증거가 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교차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예외 사항 중 하나에 해당 하지 않는 한, 소문의 증거는 법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방법에 따라 약 30 개의 예외가 있음). 재판 변호사는 고객을 옹호 하 고 방어 하기 위해 다양 한 증거의 소문의 성격에 대해 말다툼을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 합니다. 소문의 증거는 "그 안에 주장 된 문제의 진실을 증명 하기 위해 제공 되는 법원 밖의 진술"입니다. 특정 법원에서, 소문에 대 한 기록은 허용 되지 않습니다 ("소문 증거 규칙")는 소문 규칙에 대 한 예외가 적용 되지 않는 한. 소문은 3 부 · 2에서 다루고 있다. 그것의 치료와 함께 몇 가지 지역 특색 있다. s 59 정의 ` 사실 ` 그것은 합리적으로 사람이 표현에 의해 주장 하는 것으로 가정 할 수 있는 무언가로 소문의 진술의 `. 소문 법칙은 주장 된 사실의 존재를 증명 하는 의도 된 표현에만 대 한 표현의 광범위 한 정의에 의해 커버 될 수 있는 잠재적으로 광범위 한 수의 어설션을 경계. 이 브이 여왕에 게 ` 표현 ` 이라는 용어는 진술에 적용 하 고 행동 하는 데 사용 되었으며, 이러한 모든 진술을 포괄 하거나 관찰자에 게 전달 하는 행위가 사용 되었다.

"말씀은 재판 이나 청문회에서 증언 하는 동안 선언 자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 다른 진술 이며, 주장 된 문제의 진실을 증명 하는 증거로 제공 됩니다." (1) 연방 증거 제 801 호 (a)에 의하여 피 고 인이 작성 한 진술서를 증거로 서 인정 하는 경우 피 고가 증언 하지 않는 한, 구도 자에 게 제출 된 극심 한 발언은 말을 하 고 따라서 법정에서 증거로 인정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증거로 제공 되는 법정 밖의 진술에는 다른 법원의 진술이 포함 되어 있을 때 그것은 이중 소문 이라고 하며, 소문의 두 층은 별도로 인정 되어야 합니다. [4] 새로운 민사 정권은 또한 통지와 관련 된 47A 보호 제를 제외 하 고 법정 보호 장치의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적인 법률 예외를 다 수 보존 한다. [13] 형사 소송에서, 소문에 관련 된 법은 홍콩에서 실질적으로 변경 되지 않았고, 일반적인 법 정권은 홍콩 형사 재판소의 규칙으로 남아 있다. 증언 및 고백, 죽어가는 선언, 의무의 과정에서 선언, conspirator의 규칙을 포함 하는 일반적인 법률 및 법정 면제를 제외 하 고는 모든 형사 사건에서 소문의 증거가 용납 되지 않습니다 공공 문서의 진술, 법원 밖의 진술, 이전 절차의 증거 및 Res gestae. 소문은 아마도 재판에서 들리는 가장 흔한 반대 중 하나입니다. 또한 법정 드라마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시청 하는 사람에 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법적인 직업 밖에 서, 소문은 잘 이해 되지 않습니다-그것은 당신의 사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문에의 하면 정보는 간접으로, 또는 재판에서 증인으로 존재 하지 않는 사람에 의해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에서 소문은 법정에서 증거로 허용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립 된 일반적인 법률 예외 중 하나에 해당 하지 않는 한 소문 증거는 일반적으로 캐나다에서 허용 되지 않습니다.

대법원의 판결의 결과로 서 v. 칸과 그 뒤의 경우에, 확립 된 예외 내에 속하지 않는 것으로 소문 된 증거는 그러한 증거가 모두 "필요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립 되어 인정 될 수 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