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핸드폰 다운로드 기록

Firefox는 다운로드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브라우저가 열려 있으면 디스플레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수직 점을 누릅니다. 도구를 탭 하 고 목록의 첫 번째 옵션은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탭 하면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이 표시 됩니다. Droid Transfer 앱은 휴대 전화의 통화 기록 기록을 내보내거나 앱에서 직접 인쇄할 수 있습니다. 드 로이드 전송 기능의이 부분은 응용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te. ITunes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 하 고 구매로 이동 합니다. 구매한 앱을 기기 (iPhone 및 iPad)로 정렬할 수 있으며, 내 라이브러리에 있지 않음을 클릭 하 여 현재 보관 함에 없는 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날짜 및 시간으로 최근에 다운로드 한 파일이 표시 됩니다.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 옵션을 터치 하면 다운로드 한 파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내역을 지우고, 편집 하 고, 공유 하 고, 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이 앱 스토어에서 가져온 앱은 구매 내역에도 표시 되지 않습니다. 개발자가 앱 스토어에서 가져온 앱은 계속 나타나지만 다운로드할 수는 없습니다. 다운로드 폴더에 액세스 하는 점을 탭 하는 대신, 오페라 아이콘을 탭 해야 합니다. 당신은 즉시 다운로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누르고 짜 잔! 이제 다운로드 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공간을 확보 하기 위해--당신은 몇 년 전에 삭제 했다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을 호출 했습니까? 아직도 주변에 있습니까? 이제 당신은 반짝 새로운 아이폰을가지고, 당신은 그것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비디오와 같은 특정 파일을 찾으려면 다운로드 옆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탭 하 고 동영상 (또는 찾고 있는 파일)을 탭 합니다. 이제 앱 구매 내역을 확인 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므로 이전에 즐겨 찾는 즐겨찾기 중 일부를 다운로드 하 고 싶을 것입니다. Apple은 대부분의 앱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재 다운로드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구매 탭을 탭 합니다 .이 탭에는 구입한 앱과 무료로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 탭에 대 한 더 나은 이름은 다운로드 될 것 이다, 하지만 난 digress.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그 문제에 대 한 모든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ES 파일 탐색기입니다. 앱을 처음 열면 왼쪽 상단에 기기의 내부 저장소가 표시 됩니다.

그것에 누르고 하나는 다운로드 폴더를 찾을 때까지 스크롤 또는 검색 창으로 그것에 대 한 검색. 대부분의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안 드 로이드는 모든 다운로드 한 파일을 저장 하는 "다운로드" 폴더와 함께 제공 됩니다. 당신이 년 동안 안 드 로이드를 사용 하 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 게 명백 해야한다. 다운로드 폴더에 액세스 하려면 기본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상단으로, 당신은 "다운로드 내역"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하 고 나면 앱 하단에 있는 찾아보기 탭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탭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탭 하 여 열거나 파일을 길게 누르면 파일이 선택 되 고 삭제, 공유 또는 이름이 변경 됩니다. 당신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iOS 및 윈도우 모두 당신이 이제까지 다운로드 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편리한 실행 목록을 유지 합니다. 앱이 중단 되지 않았고 앱 스토어에서 가져온 것 이라면 언제 든 지 앱 기록을 찾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당연히). 통화 기록 (즉, 장치의 모든 통화 기록 목록)에 액세스 하려면 통화 앱을 열면 됩니다.

이 앱 아이콘은 전화기 처럼 보입니다. 앱이 열리면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 목록이 표시 됩니다. Windows 스토어 앱을 사용 하 여 모든 장치에서 windows 10 앱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 앱을 열고 검색 상자 옆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내 라이브러리를 클릭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