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begin again ost 다운로드

이 영화의 모든 사람들은 사랑에 조금 있을 것 같다, 그리고 그들은 도시에서 옥상에 기록 할 때 보다 더 그렇게, 결코 일이 해야 할 일이 어떻게 될 지의 곡물에 대해 화려하 게. 작가-지휘자 존 카 니의 음악 드라마로의 복귀는 한 번으로 만큼 강력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잘 일치 리드에서 매력적인 작업 덕분에, 다시 시작 저항 하기 어렵다. 다운로드가 시작 되었습니다. 문제가 다운로드 하는 데? 점수는 당신의 취향의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 존 카 니는 진부한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결국, 다시 시작 뮤지컬, 항상 그들에 번성 한 장르입니다. 그리고 그는 낮은 키와 약간 혀에서 뺨 인 자신의 디자인에 그들을 형성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한 번의 디렉터에서 멋진 편집 극적인 코미디, 누가 다시 한 번 음악에 대 한 두 사람이 공유 하는 상호 사랑에서 태어난 따뜻하고 플라톤의 관계, 그리고 오 소년,이 영화의 노래가 너무 사랑 스 럽 고 아름 다운 되지 않습니다! 다시 시작은 판매 하지에 대 한 완전히 성공적인 영화입니다; 그것은 깊이 카 니 우려 해야 테마입니다. 지난 시간 디렉터 존 카 니와 작곡가 글렌 핸 사르는 사랑과 음악에 대 한 절제 된 영화를 위해 함께 있어, 결과는 한 번, 다른 찬사 중 최고의 원래 노래에 대 한 오스카를 수상. 그 레 타, 마크 펄로의 다운 앤 아웃 라벨 exec의 도움으로 그녀의 목소리를 발견 하는가 수와 같은 다시 스타 Keira 이틀 시작 합니다. 이틀는 그레그 알렉산더가 주로 작곡 한 곡을 노래 하며, 그녀의 목소리는 놀랍도록 안심 하 고 음악의 코믹 인디 팝과 함께 겔 화 됩니다. 이틀의 ex를 연주하는 아담 리 바인은이 영화의 음악 중심 인 ` 더 높은 곳 `과 ` 잃어버린 별 `에 자신의 리 디 알토를 적용 하는 반면, 쎄로는 몇몇 영혼 교 반기를 위해 정차 합니다. 이틀의 트랙에 테이크는 친밀 한 커피숍 느낌 Levine의 그랜드 버전을 대조,이 가슴 낭만적 인 드라마에서 쌍의 다른 경력 호를 미러링. 인정 하 고 있어, 나는이 하나를 기대 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이미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구입 두, 하나 무료로,이 하나를 얻을. 나는 약 6 개월 동안 서랍에 붙어. 다시 오늘 밤을 발견 하 고 너무 많은 시간을 결정 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즐거운 놀라움! 나는 실제로 꽤 그것을 즐겼다. Keira는 그녀의 부정 행위 남자 친구를 떠난 젊은 여자를 재생 (마 룬 5 t% ^ t. 솔직히, 내가 너무 오래 보고 하는 이유의 일부). 노래를 작성 하는 것은 그녀가 더 나은 느낌과 어느 밤 그녀는 혼란 음악 임원에 의해 "발견" 된다. 그것은 Keira에서 노래를 많이 좋은 영화입니다 (놀랍게도 그녀의 목소리와 노래가 정말 좋다).

그녀의 이야기 뿐만 아니라, 그것은 임원 및 그의 전 및 십 대 딸과 그들이 가진 어려운 관계를 따른다. 나는 결말을 좋아 했다. 나는 그것이가는 것 같았다 방법에 가지 않았다 기 뻐 요. 이 하나를 권하고 싶습니다. 잃어버린 스타 노래는 케이 라 이틀 잃어버린 별에 의해 아담 레빈 OST에 의해 다시 잃어버린 스타 음악 시트 잃어버린 스타 피아노 버전 잃어버린 스타 어쿠스틱 버전 trisna의 피아니스트를 시작 합니다. 그러나,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비행 색상으로 진위 테스트를 통과 강력 하 고 진심 어린 공연과 카 니의 스크립트에 완벽 하 게 어울리는 잘 쓰여진 곡 들. . 나는 Keira 이틀가 아담 보다 수행 하는 버전을 좋아한다, 내가 여기에 표기법을 쓴 이유입니다 ... 영화에 있는 것과 거의 비슷하게 들립니다. 나는 어떤 정보가이 페이지에서 누락 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에, 저희에 게 연락 하 고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노래에 몇 가지 메모를 놓치지 않았다 희망! 뭔가를 다시 주고 싶어? 감사의 작은 토큰을 줘! 건전 하 고 희망 하는 자는--에--에-표시 열정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infectiously 기쁨.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