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directx 11.2 다운로드

DirectX는 Windows PC 기반 고화질 게임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최고의 품질 경험을 위해 설계 된 API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입니다. 당신이 PC에 현대적이 고 높은 정의 게임을 설치 하려고 할 때 그 이유는, 그것은 표시 하 고 오류와 윈도우 PC에 DirectX의 최신 버전을 설치 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 이며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irectX 10은 윈도우 8, 윈도우 7 및 윈도우 비스타에서 지원 됩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신속 하 고 안정적으로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 하 고 실패 한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윈도우 10에 대 한 DirectX 12 다운로드 (64 비트/32 비트). DirectX 12는 Windows 10 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을 기억 하십시오. 당신이 어떤 이전 버전을 사용 하는 경우 다음 당신은 윈도우 7 64 비트 또는 32 비트에 대 한 DirectX 12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미래에 출시 할 수 있습니다)로 PC에 DirectX12를 설치 하는 직접적인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DirectX 진단 도구를 통해 컴퓨터에 설치 된 DirectX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팁: 당신은 풍부한 게임 경험을 위한 윈도우 7 궁극적 인 ISO 무료 64 비트/32 비트 풀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in7 이미 DX11 설치 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DirectX 11.2 무료 다운로드를 시작 하려면 아래의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하십시오. 이 설정은 32 비트 및 64 비트 윈도우 OS 버전과 호환 됩니다. Directx 버전 번호를 확인 하려면 목록 맨 아래에 있는 DirectX: 항목을 찾습니다. 모든 버전의 Windows는 모든 버전의 DirectX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각 버전의 DirectX가 Windows 제품군에서 작동 하는 방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윈도우의 차이에 주의 10 그리고 윈도우 8 이전 버전의 윈도우. DirectX 11.2은 Windows 10 및 Windows 8 (8.1 이상) 에서만 지원 됩니다. DirectX 11.2 관련 파일에 대 한 모든 업데이트는 해당 버전의 windows에서 Windows Updat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rectX 11.2에 사용할 수 있는 독립 실행형 다운로드는 없습니다.

인터넷은 요즘 평범한 것이 아니며 몇 사람, 특히 인터넷 클럽에 국한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CD에 몇 가지 최신 소프트웨어를가지고 했다. DirectX는 무료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PC에서 나의 좋아하는 게임을 재생 하는 DirectX의 최신 버전이 필요 특히 EA (전자 예술)에 의해 속도에 대 한 필요. 그것은 영리한 트릭, 미래 PC 게임의 품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하나-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 드 하는 플런지를 아직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필요로 하는 하나. Leblond은 Direct3D 11.2이 타일 리소스를 지원 하기 위한 첫 번째 버전 이라는 것을 확인 했으며 PC에서 Windows 8.1에만 해당 되며 Microsoft의 차세대 Xbox One 콘솔에서 제공 됩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업데이트 된 버전의 DirectX를 출시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 하면 dsetup .dll 오류 등의 DirectX 문제에 대 한 수정 프로그램이 되거나 게임과 그래픽 프로그램의 성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