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kmplayer 맥 다운로드

이러한 시각화, 플러그인 및 재생 옵션과 같은 KMPlayer 플레이어를 포 주 및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옵션의 모든 종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KMPlayer의 아름다움은 처음에 당신에 게 강요 되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요청에 따라 켜져 있다는 것입니다. KMPlayer는 또한 3-d 포맷을 지원 하 고 앨범을 추가 할 수 있는 옵션을 남다른 파워, 남다른 성능이 제는 Mac에서도. 느껴보세요 KMPlayer 글로벌 플레이어 Mac 버전 서비스를 능하다 녹였다 잠재되어 있던 세계 각국의 .이 제 사용자를 매료시켰습니다에 게! 부드럽게! 고품질의 영상을 즐길을 있습니다. KMPlayer는 작은 데스크톱 풋프린트를가지고 있으며, 미니 멀리즘 인터페이스는 비디오 재생이 빠르고 번 거로 움 없이 만든다. 플레이어의 인터페이스는 완전히 피부를 가능 하 게 하 고, 모든 새로운 트랙과 플레이어의 색상의 변화와 같은 멋진 미적 감각이 있다, 자동으로 앨범 아트를 가져올 수 있는 기능. KMP 미디어에서: KMPlayer는 wmv를 포함 한 다양 한 포맷을 다루는 하나의 미디어 플레이어에 모두 있습니다; mp4 mkv avi mov mp3 wav wma ogg spx와 더 많은. 이 최신 알파 버전을 사용 하면 언어 설정 (한국어/영어), 화면 설정 (색상 설정, 화면 회전), 재생 설정 (재생 속도), 선택한 파일의 재생 목록 등의 기본 기능을 지원 합니다. Mac 용 KMPlayer는 향후 더 많은 기능과 기능을 추가 하 고 개발 하 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맥에 대 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운로드에 관해서, 결정은 사용 가능한 가능성의 넓은 범위를 고려 하기 위해 하드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하나 또는 다른에 의해 제공 되는 성능을 고려 하는 경우, 결정이 쉬워집니다. 만 VLC 미디어 플레이어와 다른 옵션의 소수는 최고의 간주 될 수 있으며 KMPlayer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 정의, 가볍고 강력한 비디오 플레이어를 찾고 있다면, KMPlayer 정확 하 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재생은 선명 하 게 하 고, 그림 속성을 변경 하 고, 필터를 적용 하 고, 프로그램 내에서 비디오 캡처를 만들 수 있는 다양 한 처리 도구 덕분에 특히 인상적입니다. . 맥 알파 버전은 곧 더 많은 기능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아무도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 판도라의 미디어 플레이어는 지배적 인 소프트웨어에 대 한 신뢰할 수 있는 대안이 되고있다. 다양 한 형식을 재생 하는 그것의 다양성, 그것의 안정성 및 업데이트에 추가 코덱이 필요 하지 않다는 사실은 그것에 게 모든 시간을 좋아하는 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사운드 카드 OS X 10.6 이상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드디스크 설치공간 178M 이상 새로운 클라우드 기능 KMP 연결을 사용 하면 친구와 온라인으로 음악과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 iPad 프로에 새로운 아이폰 Os 12 업데이트로 나는 충돌에 직면 하고있다. KM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 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고려 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덕분에 나는 년 동안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고,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사랑 해요. 그러나 지난 몇 개월 동안 동영상을 터치 하 여 재생 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