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php 다운로드 인코딩

ISO-8859-1 문자 인코딩을 사용 하는 것으로 표시 된 많은 웹 페이지는 실제로 유사한 Windows-1252 인코딩을 사용 하며 웹 브라우저는 ISO-8859-1 웹 페이지를 Windows 1252로 해석 합니다. Windows-1252에는 특정 ISO 8859-1 제어 문자 대신 유로 기호 (€) 및 곱슬 따옴표 ("")와 같은 추가 인쇄 가능한 문자가 있습니다. 이 함수는 Windows-1252 문자를 올바르게 변환 하지 않습니다. Windows-1252 변환이 필요한 경우 다른 기능을 사용 합니다. Windows 및 OS X 용 인코더에는 사용 하기 쉽고 다양 한 GUI가 포함 되어 있어 스크립트를 라이선싱 하 고 보호할 수 있으며 모든 플랫폼용 패키지에는 인코딩 및 스크립팅을 자동화 하는 데 적합 한 명령줄 인코딩 엔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PHP 언어 버전은 최대 7.2까지 지원 됩니다. 모든 호출의 인코딩으로 u t f-8을 지정 합니다. 로더 마법사 다운로드: ZIP 아카이브 또는 tar gz (.tgz) 아카이브는 변환 전에 문자 코드 이름으로 지정 됩니다. 배열 또는 쉼표로 구분 된 열거 목록 중 하나입니다. 경우 from_encoding를 지정 하지 않으면 내부 인코딩이 사용 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조금 까 다 롭 습니다. 이중 인코딩된 문자열은 u t f-8로 올바르게 인코딩된 것입니다. 그러나, MySQL은 우리가 열을 UTF-8 인코딩으로 설정 했을 때 다시 UTF-8 (생각 했던 것에서 라틴어 1)로 변환 하는 잘못 된 호의를 했습니다. 이것을 해결 하는 것은 우리가이 "호의"를 하는 것을 배제 하기 위해 MySQL을 "속여" 하는 2 단계 프로세스가 필요 합니다. 이 가이드는 첫 번째 장소에서 프로젝트 환경을 설정 하 고 적절 하 게 문자 인코딩을 차지 하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환경에서 작업할 때 고려해 야 할 charset 정의의 중요성을 강조 합니다. 텍스트와 문자열의 조작. MySQL에 유니코드 문자를 삽입 하려면 유니코드 지원으로 테이블을 만들고 적절 한 인코딩/데이터 정렬 설정을 선택한 다음 MySQL 연결에서 charset를 지정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 진행 하 고 PHP 코드를 사용 하 여 유니코드를 삽입 하십시오. 모든 PHP 출력 헤더에서, u t f-8을 인코딩으로 지정 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PHP가 항상 문자 인코딩으로 u t f-8을 출력 하도록 보장 하는 반면 (브라우저 응답 컨텐츠 유형 헤더의 경우), PHP 코드를 수정 하 여 여러 가지 사항을 확인 해야 합니다. UTF-8 문자를 올바르게 처리 하 고 생성 합니다. Str이 변환 되는 인코딩 유형입니다.

PHP 코드가 UTF-8 데이터 인코딩 샌드박스에서 잘 재생 되도록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해야 합니다. MySQL u t f-8은 실제로 전체 UTF-8 문자 집합의 부분 구현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