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the bad touch 다운로드

"나쁜 터치는" 미국 얼터너티브 밴드 블러드 라운드 갱에 의해 기록 된 노래입니다. 그것은 5 월 1999에 발표 되었다 그들의 앨범 Hooray에서 리드 싱글, 1 년 후에 출시 된, 미국과 영국에서. 노래는 수 중 생활, KMFDM 및 에펠 65를 포함 하 여 많은 예술가에 의해 리믹스 되었다. 블러드 라운드 갱 단의 다른 음악과 마찬가지로이 노래에는 다양 한 성적 회화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싱글의 소매는 사진을 특징으로 ...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bassfree 1999에 다시가 서 하자 더 나쁜 터치. 좋아, 우리는 우리가 모두 헐 렁 한 바지를 다시 착용 시작 하 고 아이 만화 다시 멋진 되 고에 도착 하지 않는 한 우리는 정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또는 타임 머신을. 그러나, 샤 크 오프는 우리에 게 그의 "나쁜 터치"에 대 한 자신의 테이크와 함께 다시 걸립니다.

블러드 라운드 갱 단에 게 그의 교활한 접촉은 아무것도 하지만 나쁜; 그는 유머 짐승을 Millenials에 게 음식을 제공 하는 드럼으로 변신 시켰습니다. 8 비트 언더 톤은 청취자에 게 진짜 후퇴 분위기를 제공 하기 위해 빠른 진행 생산을 제거 (나는 노래 리터럴이 상징적 인 게임 샘플로 시작 합니다 의미). 나는 모두가 그들의 머리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 드럼 & 저음의 많은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파고 어떤 장르 상관 없이, 당신은이 작품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좋은 너무 무료입니다. 그래서 아래 다운로드! 블러드 라운드 갱의 1999 노래 "나쁜 터치" 피아노 YOUUU와 나를 아기 ANIT 아무것도 하지만 MAMALS 그래서 LLETS 그들은 검색 채널에 그것을 잘 지금 우리는 이것을 matingBut 행위를 호출 하지만 몇 가지 다른 매우 중요 한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인간과 동물 ... 드레이크 묘기. 이 스 키즈와 퀼 라 (영국 싱어)의 DJ 팔 래 페이스 위업의 한 가지 댄스 샘플. 카일 라 (영국가 수)는 페이스 북에 나 같은 당신이 마음 (미친 사촌 리믹스) 않습니다!!!! www.facebook.com/pages/Gigi-Barocco/91802977509 트위터 twitter.com/gigibarocco 다운로드 링크 http://soundcloud.com/gigibarocco/bloodhound-gang-the-bad-touch/download에 나를 따르라가 시작 되었습니다. 문제가 다운로드 하는 데? 다시 시도 오리 소스의 Barbra의 Streisand Boney M의 샘플은 TRL 고전 코미디 히트에 드럼 & 저음을 데리고 집에가 야 돼? 오 그래, 오 네, 이것은 좋은 재미입니다. 에너지는 바로, 리믹스 효과적 이며, 얼룩말 너무 그것을 즐기고 있다.

그것은 smirks를 확산 하 고 중간에 떨어 뜨 렸을 때 군중을 통해 미소를 하 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샘플을 듣고 완벽 한 노래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