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vuescan 다운로드

느린 작업: VueScan 매우 유용 하지만, 특히 너무 오래 된 하드웨어와 함께 작동 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느립니다. 최신 스캐너와 함께 제공 되는 패키지 응용 프로그램에 비해,이 소프트웨어는 대부분의 작업을 완료 하는 데 시간이 꽤 걸립니다. VueScan는 OS X의 도착으로 그것을 위해 드라이버를 생산을 중단 하더라도 여전히 내 노인 아직 완벽 하 게 기능 HP ScanJet 5300c을 지원 하기 위해 계속. 설정이 설정 되 면 스캐너에 문서 공급 장치가 없더라도 단일 버튼으로 쉽게 인쇄 스택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내 노인 Minolta 네거티브 스캐너의 모든 기능도 지원 됩니다. 이것은 나에 게 모든 스캔 요구에 대 한 일관 된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Mac 용 VueScan는 상업용 스캐너와 함께 제공 되는 소프트웨어 대신 사용 하도록 설계 된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에 사진과 문서를 스캔 하기 위한 매우 사용 하기 쉽고 배우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또한 운영 체제의 최신 반복과 함께 작동 하는 지원 되는 소프트웨어가 없을 수 있는 많은 구형 스캐너와 함께 작동 합니다. 나는 다른 스캐너와 수년간 그것을 사용 하 고 VueScan는 항상 문서와 사진 중 하나를 잘 했다. 나는 Garman 인터페이스와 독일에서 사용 하 고 난 항상 VueScan의 기능에 대해 놀랐습니다. 그리고 때 그것은 "작동 하지 않았다" 그것은 항상 자신의 잘못을 소유 하 고 때마다 Ed는 매우 인내심과 도움이 되었다.

이미지를 로드 하 고 "미리 보기"를 눌렀습니다. VueScan의 미리 보기가 좋아 졌으 므로 "검사"를 누르면 더 많은 정보를 보거나 "중단"을 눌러 스캔을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팝업은 출력 워터 마크에 대해 우리를 통지; 우리는 "확인"을 눌렀습니다. 우리의 완료 및 저장 된 스캔은 자유롭게 적용 하는 워터 마크와 윈도우 사진 뷰어 내에서 열린,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원래의 가까운 재생산. VueScan를 사용 하는 스캐너가 필요 하므로 스캐너가 유사한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VueScan의 전체 버전은 거의 $40 비용,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스캐너와 함께 제공 되는 유틸리티를 고집 할 것 이다, 하지만 VueScan 가치 있는 대안입니다. 적어도 첫 번째 시간, 첫 날, 심지어 영원히 내 자신의 리뷰를 편집 할 수 있도록 하지 꽤 바보. 그냥 초보자 웹마스터를 고용 하 여 크게 향상 될 수 있는 방법을 Download.com 볼 수 있습니다. 심각. 내 리뷰에 대 한 지금.

나는 그것에 더 많은 것을 추가 하 고 싶다,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검토에 응답으로 감소. 심각 하 게 Download.com?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그것을 사용 후 VueScan에 대해 매우 긍정적 이었다, 하지만 갑자기 모든, 그것은 내 스캐너와 함께 작동 하지 않습니다. 나는 케이블을 변경, 나는 많은 연구를 했 고 모든 케이블 또는 USB 포트를 가리키고 있었다. 내 PC의 USB 포트가 괜찮습니다. 나는 그들을 테스트. 케이블은 괜 찮 지만 3 케이블 중 2 개는 잠시 동안 작동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 3 개의 케이블은 구불구불한 2 시간 후에 작업을 시작 했습니다 ... ... 및...

VueScan이 얼어 있었다. 좋아, 그래서 검토 사람 중 하나는 오른쪽 이었다-그것은 동결 하 고 도움의 모든 종류를 얻기 원으로 실행 하 여 문제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기꺼이 나는 단지 $20 버전을 구입 했다. 평소 처럼 VueScan 사용 하기 쉽습니다. 쉽게 볼 수 있는 큰 기본 설정 패널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 한 형식으로 스캔을 잘 제어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VueScan 성경은 VueScan의 신규 및 숙련 된 사용자 모두에 게 누락 된 설명서입니다. Sascha 스타인 호프는 각 프로그램의 기능을 안내 하 고 그들을 최대한 활용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이 책은 스캔 한 이미지에서 놀라운 이미지 품질을 달성 하는 데 심각한 사람에 게 없어서는 안될 리소스입니다. 스캐너를가지고 있지만 이미지를 PC로 스캔 하려면 Hamrick 소프트웨어의 VueScan 같은 소프트웨어가 필요 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