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9 - No Comments!

youtube 다운로드 apk

구글은 단지 플랫폼에 독점적 인 기능을 추가 합니다 두 개의 새로운 유료 서비스의 도착으로 비디오 플랫폼에 대 한 몇 가지 중요 한 변화를 발표 했다. Youtube 레드는 이제 YouTube 프리미엄으로 불리 며 음악에 초점을 맞춘 변형은 YouTube 음악 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이미 어떤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비용을 부과 할 지 알고 있습니다. 더 읽기 당신은 아마 유튜브 최신 APK 14.18.56 (1418562300)가 무엇 인지 짐작 했다. 어 서, 이름은 가장 명백한 단서를 제공 합니다. 예, 그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리뷰, 최신 영화, 최신 비디오 클립, 그리고 훨씬 더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보고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대 한 개발 때문에 글쎄,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PC에 제한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 하는지 알아, 당신을 하지? 이제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동영상을 항상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은 더 큰 유연성과 자유를 허용 했다. 당신은 여전히 비디오를 보고 하면서 유연한 브라우징 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간단한 (그리고 재미 있는) 기능으로 응 석 될 것입니다, 소위 사진 대 그림 기술 덕분에. 최신 YouTube 기능은 이전에 수행한 검색 유형에 따라 권장 되는 채널 또는 동영상을 제공 합니다. 최신 업로드 또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 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체크 아웃 여부를 당신에 게 달려 있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디오를 편집 하 고 업로드 하는 것은 음악 및 필터를 동영상에 포함 시킬 수 있는 자유가 있기 때문에 재미 있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 한 것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 하고있다. 다운로드 큰 하지만 당신은 문자 그대로 비디오를 찾기 위해 거의 전체 제목을 입력 해야 합니다. 왜 그들이 당신이 링크를 붙여 넣기를 허용 하지 않는 것은 나를 넘어. 이 방법은 구식 이며 지루한 방법입니다. 이 고려 ... 더 읽기 로그인 하지 않고 YouTube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사용 하는 경우 앱 홈페이지에 대 한 권장 사항이 취향에 맞게 더 맞춤화 됩니다.

다른 사람이 기기를 사용 하는 경우에도 시청 기록을 삭제 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 디자인으로 앱 내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주제를 기반으로 긴 자동 생성 된 재생 목록은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직접 페이스 북, 트위터 또는 친구에 게 이메일 등의 소셜 미디어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직접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디오 링크를 복사 하 고 브라우저에서 비디오를 보고 싶은 경우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는 구독자가 1000 명이 넘는 YouTube 계정만 라이브 비디오를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이 수치는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 하는 경우에 따라 1만으로 증가 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그에 백업 하 고 모든 사용자에 대 한 지금부터 추종자의 수에 제한 없이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모두가 Snapchat에 의해 만들어진 및 인 스 타 그램에 의해 국제적으로 대중화 된 이야기 기능의 조각을 얻고 싶어 처럼 보인다.

YouTube는 이제 베타 버전으로 파티에 참여 하 고 있습니다. 그들은이 새로운 비디오 포맷 릴을 호출 하 고, 하나의 특성은 전략적으로 생략 되었습니다: 비디오가 만료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비디오 마약 중독자 인 경우 더 읽기 다음은이 응용 프로그램 대신 유튜브 나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의 웹 버전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는 가장 빠르고 가장 널리 사용 되는 비디오 웹 사이트입니다. 또한 Google은 콘텐츠 제작자 및 채널 소유자를 위한 앱을 개선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 고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는 날로 증가 하 고 있습니다. 특히 비디오 크리에이터에 게 광고 결제가 더 높은 국가에 있는 경우. 아직도 그것은 유튜브에 게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구글에 게 충분 한 돈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광고에 대 한 대안이 구글에 의해 발견 되지 않는 한 더 성가신 광고를 기대 한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감사 합니다 정말 그것을 오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모든 최고의 감사 합니다. 우수한 응용 프로그램. 잘 설계 하 고 완벽 하 게 작동 합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한 개발자 감사 합니다! 안녕, descargo 라 apk, y pues se supone que 엘 강사 드 archivos 솔로 debería의 instalarse 페로 siempre 판매 유엔 오류 드 누에보 유튜브 se를 사용 하 여이 응용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 한 기능에 대 한 모든 것은 당신이 sh와 재생을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