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1, 2019 - No Comments!

사이트맵 예제

대체 언어 확장이 있는 사이트맵의 좋은 예로, 각 언어 버전에 대한 사이트맵 목록이 있는 Nike의 사이트맵 인덱스입니다. 채널의 하위 도메인이 RSS 예제의 항목의 링크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 예제에서는 두 개의 사이트맵을 나열하는 사이트맵 인덱스를 보여 주며, 이는 따라하기 쉬운 매우 기본적인 예입니다. 사이트맵에 웹 페이지 URL만 포함된 경우 한 줄당 하나의 URL이 포함된 간단한 텍스트 파일을 Google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 사이트맵은 더 나은 검색 순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순위 요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종종 SEO에 대 한 중요 한. 사이트맵의 이점: 왼쪽에 사이트맵 색인 파일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1) 자동으로 표준, 리디렉션, 메타 새로 고침 URL을 사용하여 다른 을 가리키는 URL을 제외, "깨진"사이트 대체를 가정하면 내부 연결 주스를 사용하여 example.com/folder/ example.com/folder/index.html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TP "200 – 확인" URL. 사이트맵은 인덱싱된 페이지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천 페이지의 웹 사이트와 자주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에 가장 적합합니다. 사이트맵을 구현하려면 뉴스, 이미지 또는 비디오 파일에 대한 대체 언어 페이지 및 사이트맵을 지정하는 사이트맵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XML 사이트맵을 만든 후에는 검색 엔진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검색 엔진은 인덱싱을 위한 사이트맵을 매우 쉽게 제출했습니다. 예를 들어 XML 사이트맵을 Google에 제출하려면 검색 콘솔에 액세스하고 크롤링 탭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추가/텍스트 사이트맵" 섹션에서 사이트맵을 쉽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Bing 또는 다른 검색 엔진에 사이트맵을 제출하려는 경우 프로세스도 비슷합니다. 모든 적절한 요소와 속성이 있는 사이트맵을 만든 후 다음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참고: 이 기능은 사이트맵을 Google에 제출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Sitemap에 대해 검색 엔진에 알리는 데 사용해야 하는 또 다른 방법은 robots.txt 파일에 다음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 사이트맵 인덱스 파일이 이 태그로 열리고 닫힙습니다. 파일의 모든 XML 사이트맵을 둘러싸습니다.

사이트맵은 혼란을 구성하여 팀이 다른 건물이나 전국에 있더라도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만듭니다. 사이트맵은 혼란의 괴물을 막고 장기적으로 는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각 예제에서 모든 것이 최소 2번 발생하도록 기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계층 구조는 100% 명확하지 않습니다(예: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