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1, 2019 - No Comments!

아두이노 for문 예제

지금, 만약 내가 큰 높이에서 대기에서 떨어지는 또는 붙어 되 고에서 도움이 될 것 이다 마이크로 컨트롤러 프로젝트를 생각할 수 있는 경우에 (아마 깊은 어두운 분화구에서 내 행운을 알고) 달에. (1) 아두 이노 나노 5 볼트 모델 - 나는 실제로 아두 이노 나노 클론을 사용,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나노보드에 납땜 된 남성 헤더 핀이 없는 경우 더 좋습니다... 코드에서 직렬 모니터를 시작 하면 또한 baud 속도 설정 합니다. 이 숫자는 단순히 직렬 모니터로 전송되는 초당 비트 수를 나타냅니다. 아래 예제에서 baud 속도는 코드에서 9,600으로 설정됩니다. 직렬 모니터 하단의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동일한 값으로 설정해야 하며 모든 것이 제대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달 "대기"에서 무시할 수있는 대기 드래그가 제외되면,이 아두 이노 팬케이크는 달 표면에 적어도 2.4 km / s와 충돌합니다. 나는 290k £ 미만으로 이러한 것들 중 어느 것도 나중에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문제가 아니며 인내심의 문제입니다. Arduinos는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이핑하기 매우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어려운 프로젝트가 빠른 학습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가 동네 짱 복잡한 경우 당신은 가능성이 좌절 떠나, 위의 문제 중 하나의 파울을 떨어질 것이다, 그리고 잠재적으로 튀긴 전자 제품. 4) 이제 프로그램을 업로드 - 올바른 LED가 해당 날짜에 대한 달의 실제 위상 (RTC의 날짜 값)에 따라 조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실제 달의 위상을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내 방에서 배달 삼촌 밀튼 문은 방 건너편에서 모델 달을 제어하는 적외선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에는 LED를 켜거나 끄거나, 달의 위상을 순차적으로 트리거하거나, 각 단계를 자동으로 천천히 순환하도록 설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내 일을 얻기 위해, 나는 각 LED에 연결 하는 SMD 저항기를 잘라 했다, 그리고 거기 납땜 와이어. 또한, LED는 이제 자신의 회로 기판에 +5v 라인에 연결되어, 그래서 나는 대신 GND. 벽 달을 마운트하고 전원에 USB 케이블을 연결, 아두 이노에 +5v에 연결했다. 이는 주변 전자 기기의 원치 않는 간섭 때문이지만 Arduino의 내부 풀업 저항기를 사용하여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나, 용어 아두 이노 여기에 IDE를 참조하는 것입니다. 둘째,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다고 해서 코드를 작성할 만큼 똑똑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며, 다시 쓰지 않을 만큼 똑똑하다는 뜻입니다. 즉, 웹 사이트를 만드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할 수있는 OS 및 웹 서버를 자신의 코드해야 말처럼, 또는 다른 그들은 바보입니다. 나는 arduinos에서 실행 몇 가지 깔끔한 프로젝트를 본 적이, 나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은 보드에 오는 모든 여분의 쓰레기에 낭비 얼마나 많은 돈을 자신에게 생각, 얼마나 더 나은 그것은 빠른 시계로 수행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공간 그들은 저장할 수 있었다 , 얼마나 많은 오버 헤드 그들은 등 일부 절름발이 bloatloader 등없이 저장할 수 있었다 ... 그것은 시간 위기에 프로토 타입에 대한 귀여운 아이 장난감이지만, 또한 모두 동시에 과소 치명과 과잉. 그것은 단지 프로토 보드의 조각에 AVR이 될 수 있고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3 배 더 빨리 실행 PIC 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ARM 또는 FPGA 가 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 적용 할 수있는 뭔가, 당신에게 뚱뚱한 월급을 얻을 수있는 추가 기술, 또는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고 발발하는 경우 보다 적은 할 수있는 과대 평가 방패와 함께 undertstand하지 않는 빌린 코드와 아이 장난감을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 납땜 인두. Arduinos는 단지 목발과 lazzyness 를 나개미에게 동시에 표현하는 동시에 회로도를 배치하고 전체 보드를 복제하여 엉터리 블라트로더로 독살 할 수있는 소중한 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단지 나에게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여러 OneWire Maxim DS1820/ DS18S20/DS18B20 온도계를 Arduino에 연결하고 온도를 측정하도록 프로그래밍하십시오 - 빠르고 쉽게! Arduino와 모터를 사용하는 초보자를 위해 Adafruit는 칩 자체와 브레이크 아웃 모터 쉴드를 모두 사용하는 자습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