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고체역학 예제

다음은 일반적으로 솔리드 역학을 사용하여 매우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의 목록입니다. 그러나 실패의 물리학은 대략적인 구성 방정식을 사용하여만 모델링할 수 있기 때문에 실패 예측은 더 어렵습니다. 이러한 교정은 실험적으로 교정되어야 하며 항상 고장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특성화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다음 각각에 대 한 잘 설립 된 절차가 있다: 솔리드 역학물리적 법칙의 컬렉션, 수학적 기술, 그리고 컴퓨터 알고리즘 을 실시 하는 고체 재료의 동작을 예측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계적 또는 열 적재. 이 필드에는 재료 동작을 설명하는 올바른 방정식 선택이 솔리드 역학 계산 설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등 다양한 응용 분야가 있습니다. 잘못된 모델 또는 부정확한 재질 특성을 사용하면 항상 예측이 완전히 무효화됩니다. 다음은 제안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몇 가지 선택 사항입니다: 솔리드 역학은 벡터, 텐서 및 인덱스 표기법에서 일부 배경없이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부록에서 간략하게 검토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솔리드 역학에서 문제를 설정하는 일반적인 단계는 항상 동일합니다: 9장에서는 솔리드 역학을 사용하여 재료 실패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장에서는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견고한 역학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이 책의 나머지 부분에는 솔리드의 변형 및 실패를 제어하는 물리적 법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변형 가능한 솔리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수학 및 계산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5. 원자성 방법: 나노 기술 응용 분야에서 원자 규모의 재료 거동을 모델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분자 역학 기술은 개별 원자에 대한 운동 방정식 (뉴턴의 법칙)을 통합합니다. 분자 정전기는 평형 방정식을 해석하여 원자 위치를 계산합니다. 원자 사이의 힘은 경험적 구성 방정식을 사용하거나 때로는 양자 역학에 근사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이러한 계산은 매우 작은 재료 볼륨(최대 수백만 원자)과 짧은 시간 척도(최대 나노초)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결합 된 유체 / 고체 상호 작용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공기 탄성에서 발생 (유연한 항공기 날개 또는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디자인; 또는 매우 긴 다리; 해양 구조물; 파이프 라인; 또는 유체 용기.

이러한 응용 분야에서 유체 흐름은 높은 레이놀드의 수를 가지고 (그래서 유체 힘은 관성 효과에 의해 지배된다). 결합된 문제는 또한 혈류 또는 세포 역학과 같은 생물 의학 응용프로그램에서 아주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응용 분야에서 유체 흐름에 대한 레이놀즈 수는 훨씬 낮으며 유체 힘은 점성 효과에 의해 지배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