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도트매트릭스 예제

Dot_matrix_example_text.png(727 × 228 픽셀, 파일 크기: 83KB, MIME 유형: 이미지/png) 도트 매트릭스 디스플레이에서 이미지는 선과 모양 대신 개별 점 집합을 사용하여 추정됩니다. 따라서 사용되는 점이 많을수록 이미지 표현이 더 명확하고 정확해집니다. 예를 들어 16x16 도트 매트릭스는 8x8 행렬보다 문자 "S"를 더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점을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는 점 그룹이 아닌 연속 된 표시로 나타납니다. 이는 인간의 눈이 점들을 함께 혼합하여 일관된 이미지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신문 인쇄는 도트 매트릭스로 구성되어 있지만 용지를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알아차리기가 어렵습니다. 제작자 및 저작권 소유자로서, 나는 GFDL 버전 1.2 또는 CC 저작자 표기 2.5 (귀하의 선택)에 따라이 이미지를 라이센스, 아래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임팩트 도트 매트릭스 인쇄는 인쇄기의 인쇄 메커니즘과 마찬가지로 인쇄헤드를 앞뒤로 움직이거나 위아래로 움직이며 임팩트에 따라 인쇄하여 종이에 잉크에 젖은 천 리본을 용지에 띄워 인쇄합니다. 그러나 타자기 나 데이지 휠 프린터와 달리 문자는 도트 매트릭스에서 그려지므로 다양한 글꼴과 임의의 그래픽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기술에 따라 도트 크기 또는 그리드 모양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프린터는 작은 점을 생성할 수 있으며, 안티 앨리어싱을 위해 모서리 큰 점 내의 작은 점을 인터메쉬합니다. 일부 프린터는 인쇄헤드 전체에 고정된 해상도를 가지고 있지만 기계식 용지 피드의 마이크로 스테핑이 훨씬 작아600×1200 dpi와 같은 균일하지 않은 도트 겹치는 인쇄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물론, IBM에서 프로 프린터 등 더 많은 예산 친화적인 모델이 있다, C.

이토 프로 위터 주니어, 그리고 파나소닉 KX-P1091. 선과 곡선을 이용한 대체 형태의 정보 디스플레이는 벡터 디스플레이라고 하며, 항공 교통 관제 레이더 디스플레이 및 펜 기반 플로터와 같은 초기 컴퓨팅 장치와 함께 사용되었지만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자 벡터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단색전용이며 닫힌 벡터 셰이프의 내부를 채우지 않거나 펜 기반 플로터에서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종종 균일하지 않은 모양 채우기가 가능합니다.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에는 원하는 것을 한 줄씩 인쇄하는 움직이는 헤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리본을 통해 구멍을 뚫고 종이에 인쇄물인 흔적을 남깁니다.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는 모든 모델을 빌드할 때 유사한 공식을 따르지만 용도가 다릅니다. 속도, 품질 및 수량과 같은 다양한 요구 사항이 모델 변형으로 충족됩니다. 잉크젯 프린터의 가격이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와 경쟁하는 지점으로 떨어졌을 때,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는 일반적인 사용에 대한 호의에서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NEC P6300과 같은 일부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는 컬러로 인쇄하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프린터는 더 큰 이미지를 함께 형성하는 픽셀 행렬 또는 점에 의존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