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안드로이드 권한 예제

모든 단일 사용 권한이 부여 결과를 얻었을 때 결과는 동일한 콜백 메서드인 requestPermissionsResult로 전송됩니다. HashMap을 사용하여 소스 코드를 더 깔끔하고 읽기 쉽게 보이게 합니다. 확인 하 고 권한을 요청 하는 데 사용 되는 소스 코드는 활동의 검사자체권한 및 요청 권한 각각. 이러한 메서드는 API 수준 23에 추가됩니다. 위험 수준에 관한 권한에는 주로 두 가지 유형의 권한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권한을 거부한 경우. 두 번째 실행에서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이 나중에 이 권한을 요청하지 못하도록 "다시 묻지 마십시오" 옵션을 받게 됩니다. Android 6.0 마시멜로(API 23)는 새로운 런타임 권한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Android 6.0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새 사용 권한 모델을 사용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일부 권한을 위험하고 일부는 정상으로 정의합니다. 두 형식 모두에서 공통적인 점은 매니페스트 파일에 정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앱에 부여된 런타임 권한을 수동으로 거부하려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안드로이드 팀은 이미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응용 프로그램의 대상SdkVersion이 23 미만으로 설정된 경우. 응용 프로그램이 아직 새 권한 시스템으로 테스트되지 않고 동일한 이전 동작으로 전환됩니다 가정합니다 : 사용자는 설치 시 모든 단일 권한을 수락해야하며 설치되면 모두 부여됩니다! 경고 : 지금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새 프로젝트를 만들 때. targetSdkVersion은 자동으로 최신 버전, 23으로 설정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런타임 권한을 완전히 지원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targetSdkVersion을 먼저 22로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마시멜로에서 안드로이드는 런타임 권한을 도입했습니다. 마시멜로 전에 특정 기능을 사용하려면 매니페스트 파일에서만 사용 권한을 선언해야 합니다. 그러나 마시멜로 이상에서, 권한은 정상 및 위험한 권한으로 분할된다. 모든 Android 버전에서 앱에 권한이 필요하다고 선언하려면 최상위 요소의 자식으로 앱 매니페스트에 요소를 넣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 액세스 해야 하는 애플 리 케이 션 매니페스트에이 라인을 있을 것 이다: 안 드 로이드의 권한 시스템은 설치 시간에 그 권한을 요청 하기 때문에 모든 함께 가장 큰 보안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일단 설치, 응용 프로그램은 어떤 사용자의 승인 없이 부여 된 모든 것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확 하 게 응용 프로그램 권한으로 무엇을. 요청권한권한이 부여되었는지 여부가 확인됩니다. 두 권한 모두 권한이 부여되지 않은 경우 코드에서 권한을 요청하는 필수 필요성을 나타내는 경고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려면 요청요청이 필요를 보여주는 경고 대화 상자를 호출하는 호출됩니다. Settings->Apps->권한에서 수동으로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Android 지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권한을 확인하고 요청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ndroid 프레임워크는 Android 6.0(API 수준 23)과 유사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지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이전 버전의 Android와의 호환성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앱에서 사용하려는 모든 권한에 이 모든 혼란스러운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상용구를 많이합니다. 이러한 모든 논리를 메서드에 배치 하 여 이러한 좌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및 콜백을 사용 하 여 우리가 지금 처리 해야 하는 경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코드에서 확인 하 고 요청 하는 두 권한은 카메라와 위치. 정적 권한 전체 클래스 이름을 가져오면 정규화된 경로 대신 PERMISSION 개체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권한이 부여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함수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대화 상자를 호출하여 사용자에게 권한을 요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새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