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파이썬 queue 예제

스레드: ConsumerThread-0 시작 은 시간에 queue[현재 크기 = 0]에서 항목을 가져옵니다 = 22:22:47 우선 순위 큐는 우선 순위의 순서로 항목을 반환합니다. 따라서 우선 순위 대기열에 항목을 추가할 때 우선 순위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항목을 검색하면 우선 순위의 순서로 반환됩니다. 숫자 우선 순위가 낮은 항목이 먼저 반환됩니다. 먼저 일부 작동 매개 변수를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용자 입력 (환경 설정, 데이터베이스, 무엇이 든)에서 올 것 이다. 예를 들어 사용할 스레드 수와 가져올 URL 목록을 하드 코딩합니다. 항목을 큐에 넣습니다. 기본적으로 블록은 true이고 시간 설정은 없음입니다. 무료 슬롯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큐가 차단됩니다. 큐의 가장 중요한 점은 스레딩과 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스레딩에서 큐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목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심지어 그들을 여기에 데려 오는 것을 귀찮게하고 있습니다. 큐가 비어 있으면 true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Queue 데이터 구조와 구현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개념은 종종 인터뷰에서 테스트하고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한있다. 다른 언어와 비교할 때 Queue의 파이썬 구현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여기서 는 파이썬 방식과 언어에 구애받지 않는 방식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다중 스레딩이 아닌 다중 처리 컨텍스트에서 사용할 큐 클래스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함수 를 정의할 필요가 downloadEnclosures() 그 다운로드를 처리, 작업자 스레드에서 실행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림의 경우 다운로드만 시뮬레이션합니다. 실제로 인클로저를 다운로드하려면 urllib 또는 urllib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스레드 ID에 따라 가변적인 시간을 절전 모드로 하여 다운로드 지연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대기 중인 작업이 데몬 소비자 스레드에 의해 완전히 처리되었는지 여부를 추적하는 데 두 가지 방법이 제공됩니다. CPython 구현 세부 정보: 이 메서드에는 재진입하는 C 구현이 있습니다. 즉, put() 또는 get(get)) 호출은 큐 내부의 내부 상태를 교착 상태나 손상 없이 동일한 스레드에서 다른 put() 호출에 의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__del__ 메서드 또는 weakref 콜백과 같은 소멸자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무한 FIFO 큐에 대한 생성자입니다. 단순 큐에는 작업 추적과 같은 고급 기능이 없습니다. 데이터가 도착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처리하려는 경우 큐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큐는 첫 번째 아웃 데이터 구조에서 첫 번째 개념입니다. 다음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그래서 여기에 내가 재교육이 필요한 다음 번에 자신을 위해 뭔가가있다.

파이썬의 큐잉과 스레딩의 베어 본 개념입니다. 파이썬 라이프큐는 마지막 선착장 데이터 구조라는 점을 제외하면 큐와 유사합니다. 다음은 간단한 파이썬 LifoQueue 예제 코드입니다. 따라서 목록의 첫 번째 인덱스인 0과 함께 pop을 사용하여 큐와 같은 동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팁: 대기열은 컴퓨터 과학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 중 하나입니다. FIFO(선차 외식) 데이터 구조입니다. 학습 대기열에 대한 훌륭한 기사가 있습니다. 큐 개체가 가득 찼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큐가 완전히 false인 경우 true를 반환합니다. 큐에 있는 모든 항목이 들어와 처리될 때까지 차단합니다. 최대 크기로 변수를 초기화합니다.

최대 크기 `0`은 무한 큐를 의미합니다. 이 큐는 FIFO 규칙을 따릅니다. 이 모듈에는 기본적으로 스택인 LIFO 큐도 있습니다. 데이터는 put() 및 끝을 사용하여 큐에 삽입됩니다. get() 은 큐 의 전면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put() 및 get()은 모두 2개의 매개 변수, 선택적 플래그, 블록 및 시간 표시를 더 수행합니다. 또한 모듈은 "간단한" FIFO 큐 유형인 SimpleQueue를 구현하며, 이 모듈은 작은 기능에 대한 대가로 추가 보증을 제공합니다. 파이썬 목록은 큐를 구현하기가 너무 쉬워했습니다. 그러나 큐 언어를 불가지론적으로 구현하려는 경우 큐 모듈은 다중 생산자, 다중 소비자 큐를 구현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