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android tablayout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해결 :tabBackground ="@android : 색상 / 투명"이전 안드로이드에서 탭을 만들기 위해, 작업 표시 줄이 사용되었다. 그러나 이제 API 21을 사용하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전체 뒤로 지원 탭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슬라이딩 탭 레이아웃 및 슬라이딩 탭 스트립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안드로이드 디자인 지원 라이브러리로 스 와이프 탭이 훨씬 더 간단해졌습니다. 이 Android 탭 예제에서는 새로운 디자인 지원 라이브러리의 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감사. 그러나 난 당신이 잘못된 클래스 즉, android.support.v4.view.PagerAdapter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위의 자습서에 정의된 호출기 적응자 클래스를 가져와야 합니다. https://uploads.disquscdn.com/images/b46c6137f2740fb0c0d67d56e83be7a8422d0f8d578007ecda0760bab0906dcc.png 패키지로 변경하고 당신이 그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든 후 위에 지정된 폴더를 만들 https://uploads.disquscdn.com/images/b46c6137f2740fb0c0d67d56e83be7a8422d0f8d578007ecda0760bab0906dcc.png android.then 당신은 res-> value->styles.xml 어쩌면이 튜토리얼도움이 될 것입니다 : https://www.truiton.com/2015/12/android-activity-fragment-communication/ 모든 안드로이드 또는 자바 응용 프로그램은 항상 진입점이 있어야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예에있을 것입니다 MainActivity 클래스를 만들어야하는 이유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진입점. 어떻게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에서 오는 listview 채워진 위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상적인 활동하지만 조각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습니까? 정말 고마워요. 안녕.. 나는 메뉴를 적용하고 모든 절차를했지만 응용 프로그램 메뉴에서 볼 수 없습니다 또한 현재 API SDK 28에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있는 오류를 제공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예제를 사용 하 여 조각 탭에 인수 (매개 변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탭 예제에서는 처음에 선택한 단순 탭탭을 실행할 때 하나의 프래그먼트에 있지만 두 조각 클래스 코드도 실행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번째 탭을 선택하면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 조각 클래스 코드를 실행하는 . . .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지고있다. 나는 당신의 튜토리얼을 좋아, 그들은 이해하고 구현하기 가 너무 쉽습니다. 곧 모든 예제를 구현할 예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에 의해이 모든 것을 배우고 있다? 탭 레이아웃에서 모든 문자가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첫 글자만 대문자로 만드는 방법. 나는 mSectionsPagerAdapter.addFragment(새로운 프래그먼트원() "호출"로 프래그먼트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msectionsPagerAdapter.addFragment(새 프래그먼트원() msectionsPagerAdapter.addFragment(새 프래그먼트원() 코드를 통해 작업 막대에 이전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위의이 안드로이드 탭 예제 레이아웃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탭을 표시하기 위해 별도로 도구 모음과 TabLayout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기 호출기도 추가됩니다, 이는 코드를 통해 아래의 활동에서이 TabLayout에 첨부 될 것입니다. 종속성 { ... 컴파일 `com.android.support:appcompat-v7:23.2.1` 컴파일 `com.android.support:design:23.2.1` 컴파일 `com.android.support:지원-v4:23.2.1` ... 한 가지 방법은 변수를 저장하기 위해 안드로이드에서 (공유 환경 설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mrk.mp74@gmail.com 위의 클래스는 프래그먼트 및 ViewPager이 안드로이드 탭 예제를 결론지은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위에서 우리는 작업 표시 줄 대신 안 드 로이드 도구 모음을 사용 하 고 탭 텍스트와 코드를 통해 TabLayout에 추가 됩니다.

그런 다음 ViewPager.setAdapter(어댑터) 방법을 사용하여 어댑터와 함께 ViewPager가 연결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드로이드 뷰페이저 탭 레이아웃의 페이지 변경 청취자에 첨부됩니다 .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