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예제

캡슐화는 해당 데이터에서 작동하는 데이터와 함수를 같은 위치에 배치합니다. 절차 적 언어로 작업하는 동안 어떤 함수가 어떤 변수에서 작동하는지 명확하지는 않지만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데이터와 관련 함수를 동일한 개체에 함께 배치하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단위입니다. 즉, 데이터에서 작동하는 데이터와 함수는 개체라고 하는 단위로 번들로 제공됩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복잡한 문제를 개체를 사용하여 더 작은 문제로 나누어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일반적으로 OOP라고 도함) 이전에는 프로그램이 절차적 언어로 작성되었지만 긴 지침 목록에 불과했습니다. 반면에 OOP는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개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추상화: 데이터 추상화는 C++에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추상화는 필수 정보만 표시하고 세부 정보를 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추상화란 데이터에 대한 필수 정보만 외부 세계에 제공하고 배경 세부 정보 또는 구현을 숨기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 링크는 C++ 개체 지향 원칙에 대한 C++ 프로그램 예제를 보여 줍니다. 프로그램 예제는 캡슐화 또는 추상화 원칙을 보여 주는 구조체, 개체 및 클래스에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클래스 구성에서 프로그램 예제는 생성된 클래스를 확장, 재사용 및 향상시킬 수 있는 상속 개념을 보여 줍니다.

여러 형식을 지원할 수 있는 제네릭 클래스를 제공하기 위해 C++ 클래스를 다형성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는 많은 용어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형성하는 몇 가지 원칙 개념이 있습니다 - 대부분의 주제에서 Fedora Core에서 G ++를 사용하여 다시 컴파일 된 프로그램 예제는 표준 C ++의 이식성을 볼 수있는 곳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조(구조체)에서 시작한 다음 클래스 및 개체 인스턴스화 및 조작을 시작합니다. 결국 우리는 객체 의 특징과 원칙을 `즐기는`하면서 우리 자신의 수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Java에서 사용되는 C++ 개체 지향 개념 및 원칙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Java를 배우고 싶다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Microsoft `제품`의 경우 C++는 MFC 및 .NET에서 집중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유용한 측면 중 하나는 코드 재사용성입니다. 상속은 기본 클래스라고 하는 기존 클래스에서 새 클래스를 형성하는 프로세스임을 알 수 있듯이 새 클래스는 파생 클래스라고 합니다.

클래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으로 연결되는 C++의 구성 블록은 클래스입니다. 사용자 정의 데이터 형식으로 자체 데이터 멤버 및 멤버 함수를 보유하며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어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는 개체의 청사진과 같습니다. 순수 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은 특정 속성 및 메서드를 가지고 있는 코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C++ 모듈을 디자인하는 동안, 우리는 객체의 형태로 전체 세계를 보려고 노력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