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div float 예제

요소에 배경색과 명시적 높이를 추가하여 예제 페이지를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styles.css에 추가: CSS clear 속성은 해제된 요소 옆에 떠있는 요소와 어느 쪽을 띄울 수 있는지 지정합니다. 이 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크기의 그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리보기 이미지로 사진 갤러리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바닥글 대신 .page에 그리드 항목을 넣고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플렉스 박스는 이러한 종류의 레이아웃을 만드는 보다 현대적인 방법입니다. 내 CSS에서 부모 div를 명확하게하고 내부 부동 부유물의 높이로 확장합니다. 그것은 적은 마크 업과 div 혼란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지 주위에 텍스트를 래핑하는 간단한 예제 외에도 플로트(floats)를 사용하여 전체 웹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후, 이 장의 중앙 서스의 시력을 잃지 말자 : 수레는 우리가 수직 대신 수평으로 물건을 쌓아 보자. 부동 요소의 너비를 변경하여 사이드바에서 여러 열, 그리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다양한 레이아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틸리티 클래스는 CSS float 속성을 사용하는 현재 뷰포트 크기에 따라 요소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띄우거나 부동 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important는 특이성 문제를 피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드 시스템과 동일한 뷰포트 중단점을 사용합니다.

구조적 divs처럼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이미지와 여러 단락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를 부동하고 텍스트가 그 주위에 흐르도록 하여 잡지 스타일 레이아웃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리의 스타일 시트에 몇 가지 더 많은 규칙을 추가 : 우수한 기사, 나는 또한 위치를 사용하는 것 이외의 도움으로 케이스의 대부분에 플로트를 사용하여 div를 배치. 각 float 값에 대해 반응형 변형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유연하지 않습니다. 상자에 항상 동일한 양의 콘텐츠가 있음을 보장 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 내용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위의 예제를 시도하면 두 번째 상자의 콘텐츠가 상자 외부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CSS3 Flexbox가 가장 긴 상자만큼 상자를 자동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지우기는 4 개의 유효한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어느 방향에서 오는 부동을 지웁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은 각각 한 방향에서 플로트만 지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ne은 기본값이며, 계단식에서 명확한 값을 제거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속은 다섯 번째이지만 이상하게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야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면, 왼쪽 또는 오른쪽 플로트만 지우는 것은 확실히 그 용도가 있습니다. 부동 상자는 항상 부모 요소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정렬됩니다. 이 예제에서 사이드바의 부모는 브라우저 창만큼 넓은

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이드바가 페이지의 맨 왼쪽에 있는 이유입니다. 웹 디자인에서 CSS float 속성이 적용된 페이지 요소는 텍스트가 그 주위에 흐르는 인쇄 레이아웃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부동 요소는 웹 페이지 흐름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이는 절대 위치 지정을 사용하는 페이지 요소와 는 분명히 다릅니다. 인쇄 레이아웃의 텍스트 상자가 페이지 줄 바꿈을 무시하라는 지시를 받았을 때와 같이 웹 페이지의 흐름에서 절대적으로 배치된 페이지 요소가 제거됩니다. 절대적으로 배치 된 페이지 요소는 다른 요소의 위치에 영향을주지 않으며 다른 요소는 서로 만져도 영향을미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것은 무슨 일이 의미하는지의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예제의 이미지를 포함하여 매우 도움이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