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hc-05 예제

나는 이미 여러 hc-05의를 통과했습니다. 나는 오작동 사이에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른다 (한 순간, 작동하고 나중에 다시 시도 할 때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예제로 시작하기 전에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Arduino를 제어하는 HC-05 블루투스 모듈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슬레이브로만 설정할 수 있는 HC-06 모듈과 비교하여 HC-05를 마스터로 설정할 수 있어 두 개의 별도의 Arduino 보드 간에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의 여러 가지 버전이 있지만 그런 식으로 연결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브레이크 아웃 보드에 오는 것을 권장합니다. HC-05 모듈은 블루투스 SPP(직렬 포트 프로토콜) 모듈로, 직렬 통신을 통해 아두이노와 통신합니다. 이 예제에서 LED를 Arduino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목록은 EGBT-045MS 블루투스 모듈 사용 설명서에서 가져온 것이며 모든 명령이 지원되거나 바로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AT+NAME? 핀 34가 높을 때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직렬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즉, 하드웨어 RX 및 TX 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서로 이야기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2개의 직렬 모니터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데이터를 보내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초 "1234"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아두 이노 보드와 스마트 폰 사이의 통신을 가능하게하기위한 아두 이노 코드를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LED를 켜고 끄는 간단한 예를 만들 것입니다하지만 통신을 이해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장치를 페어링한 후에는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실제로 연결해야 합니다. http://www.martyncurrey.com/arduino-with-hc-05-bluetooth-module-in-slave-mode/ 보세요. 여기에 내가 사용하고 블루투스 터미널라는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그것은 연결을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페어링 된 장치에 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hc-05가 예를 들어 확인 응답을 보낼 때 데이터 끝에 rn을 보내거나 더 이상 전송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는 문자 의 끝 정렬을 수행합니다. 배열을 수행하고 LCD에 bt에 의해 전송 응답을 붙여 넣기로. Thnks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010342/bluetooth-hc-05-sending-error-1f-for-inq-command-only https://forum.arduino.cc/index.php?topic=538171.0 도움이 되면 우리는 LED를 켜고 끄는 이전과 같은 예제를 고수할 것입니다. 그리고 노트북에 문자열을 다시 보내, 그래서 우리는 설명한 바와 같은 Arduino 코드를 사용합니다. STATE 핀은 연결이 있는지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EN 핀을 사용하여 모듈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http://www.martyncurrey.com/hc-05-and-hc-06-zs-040-bluetooth-modules-first-look/ http://www.martyncurrey.com/using-an-arduino-mega-with-a-hc-05-zs-040-at-mode/ 살펴보십시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