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java 게시판 예제

클라이언트는 공급자에 대한 연결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결 팩터리인 개체를 사용합니다. JMS 공급자와 JMS 클라이언트 간의 연결을 만듭니다. 발신자 또는 수신자와 같은 JMS 클라이언트가 JNDI 레지스트리에서 이 개체를 검색하면 JMS 클라이언트는 JMS 공급자와 JMS 클라이언트 간의 물리적 연결이 없는 하나의 연결 개체를 받습니다. 이 연결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는 대상 개체와 통신하여 Queue 또는 Topic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메시지를 보낼 이해하기 위해 예를 보자 : JSettlers2 자바로 작성 된 카탄의 보드 게임 정착민의 웹 기반 버전입니다. 이 클라이언트 서버 시스템은 사람 및/또는 AI 봇 간의 여러 동시 게임을 지원합니다. 원래 AI 논문으로 로버트 S 토마스에 의해 작성 (http://sourceforge.net/projects/jsettlers). 활성 소스 코드는 전체 기록을 포함하여 https://github.com/jdmonin/JSettlers2 호스팅됩니다. 출처는 2012-09-28까지의 역사적입니다. Ikonboard는 포괄적인 웹 게시판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다른 게시판 소프트웨어에 의해 부과 된 한계를 초월, 귀하의 웹사이트에 진정으로 독특한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작품에 있으며 새로운 기능과 훌륭한 새로운 모습 Ikonboard 지원 Impluxbb로 출시 될 예정이다 http://impluxdesigns.com/forums/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vol php devlopers를 찾고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상 팀에서 CFLX가 지원하는 고급 통신을 위해 WBS가 설계한 토론 게시판을 info@impluxdesigns.com.

분산된 로컬로 분산된 프로젝트 팀과 함께 프로젝트의 토론 계층에 대한 명확한 구조를 갖춘 통신 콘텐츠 시스템입니다. C-BOARD는 프로젝트의 작업 및 작업 패키지 조직인 작업 고장 구조(Work-Breakdown-Structure)를 매핑하여 통신 및 공동 작업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FLX[si-flaegs]를 세계 혁신으로 삼으면서 C-BOARD는 "라인 간 독서... JForum은 자바에서 구현 된 강력하고 강력한 토론 보드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인터페이스, 효율적인 포럼 엔진, 사용하기 쉬운 관리 패널, 고급 권한 제어 시스템 등을 제공합니다. MVC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처음부터 구축된 이 프레임워크는 Tomcat, Jetty 및 JBoss/WildFly와 같이 Java 8(또는 최신)에서 실행되는 모든 서브릿 컨테이너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깔끔한 디자인 및 구현 은 JForum 쉽게 사용자 정의 하 고 확장... Java 메시지 서비스는 네트워크의 컴퓨터 간에 메시징이라고 하는 공식적인 통신을 지원하는 API입니다. Java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표준 메시지 프로토콜 및 메시지 서비스에 대한 공통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메시지를 만들고, 보내고, 읽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JMS API는 프로그래머가 메시징 서비스/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개념을 줄이고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JMS는 응용 프로그램이 느슨하게 결합된 방식으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통신하는 데 J2EE 기술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즉, 통신해야 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공통 대상을 통해 직접 연결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이 jms 튜토리얼의 나중에 자세히 갈 것입니다. 이것은 웹 기반 게시판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세 번째 시도이지만 이번에는 Java에서 시도합니다. 2006년부터 사용해 온 개발 서버를 파헤치면서 이 프로젝트를 발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6 년 봄에 만들어졌으며 여름까지 계속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완전합니다. 자바 지원 휴대 전화에서 실행하는 휴대용 체스 보드를 구현하는 J2ME MIDlet. 바이너리 및/또는 소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위의 Files->MobileChessBoard 링크를 따르십시오.

PHP, ASP.NET 및 펄로 작성된 많은 무료 오픈 소스 포럼 시스템 (게시판, 게시판)이 있습니다. 다음은 내 호의 무료 오픈 소스 포럼 컬렉션의 목록입니다. 나는 단지 세부 문서, 좋은 지역 사회 지원이있는 그 포럼을 나열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