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nginx 예제

이 예제에서 문서 루트는 html/ 디렉터리에 있습니다. NGINX의 기본 설치 접두사 아래에서 이 위치에 대한 전체 경로는 /etc/nginx/html/입니다. 간단한 앱의 경우 proxy_pass 지시문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더 복잡한 앱에는 추가 지시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de.js는 실시간 상호 작용이 많이 필요한 앱에 자주 사용됩니다. 수용하려면 NGINX의 버퍼링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이 예제에서 example.com 앱의 도메인 또는 공용 IP 주소로 바꿉니다. 지시문은 간단한 지시문과 블록 지시문으로 나뉩니다. 간단한 지시문은 공백으로 구분된 이름과 매개변수로 구성되며 세미콜론(;)으로 끝납니다. 블록 지시문은 간단한 지시문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지만 세미콜론 대신 중괄호({및 })로 둘러싸인 추가 명령 집합으로 끝납니다.

블록 지시문에 중괄호 내부에 다른 지시문이 있을 수 있는 경우 컨텍스트(예: 이벤트, http, 서버 및 위치)라고 합니다. 포트 80의 모든 HTTP 트래픽을 포트 443에서 수신 대기하는 보안 HTTPS 버전으로 리디렉션하려면 도메인 이름에 대해 포트 80에서 영구 301 리디렉션을 설정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모든 http 트래픽(www 또는 www 가 정례적이지 않은 트래픽)을 www 접두사가 있는 HTTPS 버전으로 리디렉션합니다. 웹 브라우저가 Looker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포트를 변경하기 위해 Looker와 최종 사용자 간의 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https://hostname.domain.com:9999 유사한 URL을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와 유사한 Nginx 구성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https://hostname.domain.com 같은 포트 번호 없이 Looker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입력 하 고 기억 하는 사용자가 쉽게 하 고 일반적으로 더 편리 합니다. 로컬 디렉터리에서 파일로 이미지 요청을 제공하고 다른 모든 요청을 프록시 서버로 보내는 기본 프록시 서버를 구성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두 서버가 단일 nginx 인스턴스에 정의됩니다. 반환: example.com 대한 server_name 항목이 있다고 가정하면 위치 /지시문에 이 요청이 수행되는 작업을 결정합니다. 일반 NGINX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GINX 계열을 참조하십시오. 프록시 응용 프로그램을 반전하는 데 사용되는 NGINX의 실용적인 예는 RStudio 서버 및 사물 보드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아파치 httpd보다 nginx쉽게의 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Nginx는 높은 동시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매우 빠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