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printf scanf 예제

scanf("%d",&number) 문은 콘솔에서 정수 번호를 읽고 지정된 값을 숫자 변수에 저장합니다. C 라이브러리 함수 int scanf (const char *format, ...) stdin에서 서식이 지정된 입력을 읽습니다. scanf가 총 입력 횟수를 반환하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스캔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예를 취할 때 더 명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여기에 표시된 대로 scanf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키보드에서 하나의 값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러 호출을 사용하여 스캔하여 여러 값을 읽습니다. 실제 프로그램에서는 한 번에 한 줄의 텍스트를 읽는 대신 gets 함수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값을 읽을 줄을 "구문 분석"합니다. 그렇게하는 이유는 입력의 오류를 감지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대로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rintf는 "stdio.h"헤더 파일에서 미리 정의 된 기능입니다,이 기능을 사용하여, 우리는 콘솔이나 모니터에 데이터 또는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printf(printf)로 작업하는 동안, 그것은 인수의 수를 취할 수 있지만 첫 번째 인수는 이중 cotes ("") 내에 있어야하며, 모든 인수는 쉼표로 분리해야합니다 (, ` ) 이중 염석 내에서, 우리가 전달하는 무엇이든, 그것은 동일하게 인쇄, 어떤 형식이 지정하는 경우, 다음 을 참조하십시오. 모니터의 과학적 이름은 콘솔이라고합니다. scanf 기능을 사용하면 표준에서 입력을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키보드입니다. scanf 함수는 많은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사람의 오류를 잘 처리하지 않으므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프로그램의 경우 충분히 좋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printf() 및 scanf() 함수는 C 언어의 입력 및 출력에 사용됩니다. 두 함수 모두 stdio.h(헤더 파일)에 정의된 붙들린 라이브러리 함수입니다. 위의 예제에서 scanf()는 두 개의 입력 값(int 및 float 값 모두)을 읽을 수 있으며 각각 a 및 b 변수에 저장됩니다. printf("숫자 큐브는:%d", 숫자*번호*번호) 문은 콘솔에서 숫자 큐브를 인쇄합니다. printf() 함수는 출력에 사용됩니다. 지정된 문을 콘솔에 인쇄합니다. scanf 함수는 printf와 동일한 자리 표시자를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키보드에 입력하는 정수 값으로 읽습니다(%d는 printf와 마찬가지로 정수에 대한 것이므로 b는 int로 선언되어야 합니다). : 아래 작성된 코드의 printf() 함수는 6을 반환합니다.

`코딩`에는 6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캔프를 인쇄할 오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비지 -VALUE1 GARBAGE- VALUE2 ",&n) printf에서 우리는 어떤 값을 할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임의의 값 (가비지 값)을 인쇄할 것이므로 인쇄및 스캔 함수가 더 명확할 것입니다.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연습의 비트를 가지고 있지만, 일단 마스터그들은 매우 유용합니다. scanf에 사용되는 변수 앞에 놓아야 합니다. 당신이 포인터에 대해 알게되면 이유가 명확해질 것입니다. 그것은 잊고 쉽게 & 기호,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잊을 때 프로그램은 거의 항상 충돌 할 때 당신이 그것을 실행할 때. printf() 및 scanf() 함수는 어떤 값을 반환합니까? printf 및 scanf 함수는 값을 인쇄하고 각각 값을 스캔하는 데 사용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값을 반환하는 값을 알지 못합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