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python mysql 예제

MySQLdb는 파이썬 2 MySQL에 대한 레거시 데이터베이스 모듈입니다. 최신 파이썬 3 MySQL 프로그래밍의 경우 PyMySQL 모듈을 사용하십시오. PyMySQL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MySQL 파이썬 프로그래밍 자습서입니다. 그것은 파이썬과 MySQL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다룹니다. MySQLdb 모듈을 사용합니다. 예제는 생성 하 고 우분투 리눅스에서 테스트. MySQL 파이썬 커넥터를 설치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환경에 설치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사용합니다. 몇 가지 예로는 실행된 SQL 문의 구문 오류, 연결 실패 또는 이미 취소되거나 완료된 명령문 핸들에 대해 fetch 메서드를 호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이썬 데이터 유형, 제어 구조, 루프 등, 파이썬을 신규로 하는 경우 데이터 과학 코스용 파이썬에 대한 파이썬의 무료 소개를 배우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데이터베이스에 이미지를 삽입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우리는 SQLite와 파이썬에서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데이터베이스에 이미지를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는 이진 데이터입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는 BLOB(이진 대물)이라는 이진 데이터를 저장하는 특수 데이터 형식이 있습니다. TINYBLOB, BLOB, MEDIUMBLOB 및 LONGBLOB는 이진 오브젝트 유형의 변형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튜토리얼에서 파이썬 버전 2.6, 2.7 및 3.3을 지원하는 MySQL 커넥터 / 파이썬 2.0을 다룰 것입니다.

출력이 아래에 표시되면 시스템에 MySQL Python 커넥터를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파이썬에서 MySQL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려면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MySQL 커넥터 / 파이썬은 MySQL에서 제공하는 표준화 된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입니다. MySQL 커넥터 / 파이썬은 MySQL 버전 5.7에서 제공하는 거의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파이썬 과 MySQL 데이터 유형 간에 매개 변수의 값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MySQL 커넥터 / 파이썬은 MySQL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LIMIT 절과 같은 표준 SQL에 대한 모든 MySQL 확장을 지원합니다. 이 예제는 MySQL 데이터베이스의 버전을 얻고 인쇄합니다. 이를 위해 SELECT VERSION() SQL 문을 사용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MySQL 파이썬 커넥터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ySQL 파이썬 커넥터의 기능과 로컬 시스템에 MySQL 커넥터 / 파이썬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위의 코드가 오류없이 실행되는 경우 mysql.connector를 성공적으로 설치했으며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MySQL 서버에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MySQL 커넥터 파이썬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커서를 만들 때 트랜잭션이 시작됩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이미지를 삽입했습니다. 이제 테이블에서 이미지를 다시 읽으려고 합니다. _mysql 모듈은 MySQL C API를 직접 구현합니다. 파이썬 DB API 인터페이스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는 개체 지향 MySQLdb 모듈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후자의 모듈에 자신을 우려할 것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