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 2019 - No Comments!

sed 예제

문자열 패턴의 9번째 발생 을 제거하는 예제입니다??? 0 개 이상의 `a`와 단일 `b`를 일치시다. 예를 들어 `b` 또는 `aaaaab`입니다. 정규식 패턴에서 백 레퍼런스는 이전에 일치하는 하위 표현식과 동일한 내용을 일치하도록 사용됩니다. 다음 예제에서 하위 표현식은 `.` - 모든 단일 문자(괄호로 둘러싸여 있으면 하위 표현식)입니다. 백 레퍼런스 `1`은 하위 표현식과 동일한 콘텐츠(동일한 문자)와 일치하도록 요청합니다. 세 번째 구분 기호를 따를 수 있는 플래그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여 수정된 데이터를 수신할 파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수로 시작하는 모든 줄을 쓰고 공백다음에 파일을 작성합니다: 위의 예는 이 grep 명령과 동일합니다: 이 스크립트는 N, P 및 D 명령을 사용하는 기술의 예입니다. , 아마 마스터하는 가장 어려운. Sed에는 여러 명령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체 명령만 학습합니다.

간단한 예는 "새" 파일에서 "이전" 파일의 "day"를 "새" 파일의 "밤"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두 키워드 사이의 줄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주석을 제거합니다. youfile.txt 위의 예제는 네 번째 줄 다음의 줄을 더합니다. 선을 삽입하려면 다음과 같이 입력하십시오: sed `4iThis는 삽입된 선입니다.` youfile.txt 위의 예제의 차이를 확인합니다. 관해서. Sed의 GNU 버전에는 다른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식성이 중요한 경우 -posix 옵션을 사용하되 스크립트를 테스트합니다. GNU sed의 기능을 사용한 예가 있는 경우, 예를 들어 `v` 명령과 같은 버전 번호를 테스트하는 명령, 예등 은 다음의 두 sed 프로그램이 동일하다. 첫 번째 (고안된) 예제에서는 b 명령을 사용하여 `1`을 포함하는 줄의 s/// 명령을 건너뜁니다. 두 번째 예제에서는 부정이 있는 주소(`!`)를 사용하여 원하는 줄에서만 대체를 수행합니다. y/// 명령은 여전히 모든 줄에서 실행됩니다: 슬래시 대신 밑줄을 검색으로 사용하는 경우 따라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검색 명령과 대체 명령 모두에서 밑줄을 사용합니다: 빈 줄을 더 추가하려는 경우 세미콜론으로 구분된 대문자 G를 추가합니다. 다음 이미지는 이 팁에 설명된 예제를 보여 줍니다: 이전 정규식에 대 한 일치 하는 일치 의 시퀀스를 일치, 일반 문자, , ., 그룹된 regexp (아래 참조) 앞에 특수 문자 여야 합니다. 대괄호 식입니다. GNU 확장으로, 후부 정규식 뒤에 *; 예를 들어 a**는 a*와 동일합니다. POSIX 1003.1-2001은 *가 정규식 또는 하위 표현식의 시작 부분에 나타날 때 자체를 의미하지만 많은 nonGNU 구현은 이를 지원하지 않으며 이식 가능한 스크립트는 이러한 컨텍스트에서 *를 대신 사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상상력독자는 이 스크립트의 용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너의 출력을 반전하는 것입니다.10 분명하지는 않지만 sed 대신 t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 명령에 새 줄을 포함할 수 있지만 백슬래시로 이스케이프해야 합니다. 대체 명령의 왼쪽에 "n"을 사용하고 오른쪽에 새 줄이 포함된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Published by: gianni57

Comments are closed.